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스터디채널, 감정평가사 인강 ‘수강료 0원 + 10% 할인’ 이벤트!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10. 28



온라인 교육기업 스터디채널이 감정평가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모든 강의를 113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2022년 감정평가사 최종합격자 발표되면서 올해 합격률은 11.2%로 최근 10년간 가장 낮은 합격률을 기록했다. 10년 전과 비교하면 약 7% 정도 감소했으며, 작년과 비교해도 약 2% 정도 감소하여 줄어드는 추세다. 특히 지난해에는 응시자가 272명 증가했지만, 합격자 수는 오히려 1명 줄어들었다.

 

이에 스터디채널은 내년 시험의 합격을 응원하고자 수강을 원하는 모든 수험생에게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 쿠폰은 113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01+2PASS’, ‘1PASS’, ‘2PASS’ 패키지 강의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수강 신청을 누른 후, 결제 단계에서 쿠폰함에 있는 이벤트 쿠폰을 즉시 적용하면 간단하게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늘어나는 응시인원에 비해 낮아지는 합격률을 걱정하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과 불합격 양쪽 모두에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01+2PASS’ 패키지 강의가 가장 주목받고 있다. 패키지는 20231차 시험과 2차 시험을 동차로 합격한다면 강의료의 전액을 환급해주어 합격하면 수강료 0에 수강하는 셈이다. 또한 불합격 하더라도 2024년까지 수강할 수 있어 시험 부담감을 덜어줄 예정이다.

 

환급 시스템도 간단한 절차로 100% 환급액을 제공하면서 차별화를 두었다. 우선,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하고 환급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별도로 제외하지 않고 강의료의 100%를 돌려준다. 아울러 다른 사이트처럼 셀프로 영상을 촬영하여 남기는 합격 수기나 2,000자 이상을 작성하는 과도한 요구 없이, 감정평가사 인강을 추천하는 후기를 간단하게 작성해도 환급 조건을 달성할 수 있다.

 

스터디채널은 타사와 다르게 온라인 강의 사이트 중 최저 수강료를 지향하여 수강료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학원과 연계하고 제휴사를 거쳐서 수강하는 일반적인 시스템과 다르게 전문 강사와 직접 계약하여 과한 마케팅 비용을 줄였다. 오히려 수강료 할인에 더욱 초점을 두어 퀄리티 좋은 강의를 수강생에게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취지다.

 

또한, 최근 2차 시험의 난도가 더욱 높아지면서 법 전문가 고용수강사를 초빙하여 내년 시험을 대비하는 커리큘럼을 탄탄하게 보완했다. 고용수 강사는 수강생에게 외워서 이론만 적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사례를 통해 판단하는 방법이 중요하다라며 감정평가사 강의 최초로 가장 많은 판례를 보여드리고 높은 점수로 답안을 적는 방법을 알려드리겠다라고 강조했다.

 

1차 시험부터 처음 입문하는 수강생을 위한 회계학 기초 특강과 민법총칙과 물권법의 판례 특강도 함께 들어볼 수 있다. 기출문제와 모의고사도 3회분 이상 풀어보며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다. 수강하는 동안에는 다회독으로 반복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무제한 반복 수강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며, PC나 모바일 환경 모두 지원하고 있다.

 

한편, 스터디채널은 대한민국 제1회 자격증 박람회에서 추천 교육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일반기계기사, 소방시설관리사 등 자격증, 기사/산업기사, 공무원에 관한 강의와 이벤트도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ttps://studych.co.kr/lecture/index

 

에듀채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