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리더스관리사

- 칼럼CS리더스관리사 자격 정보에 대한 궁금증 바로 해결하기!
- CS 리더스 관리사 자격 정보에 대한 궁금증 바로 해결하기!-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은 한국정보평가협회가 주관하며 지식경제로부터 국가 공인 인증을 받은 고객 만족 서비스 분야 자격증입니다. 고객 만족 서비스의 전문지식을 기반으로 실제생활과 비즈니스에서 효율성과 실용성을 달성하기 위해서 CS기획, 고객응대, 고객감동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실무적 지식 능력을 평가하고 있어요 기존에 시행하던 CS관련 민간 자격의 경우는 단순한 매너, 예절 등에 한정했지만 국가공인 CS리더스 자격은 경영기법, , 고객만족 서비스 전략 등의 사업 전반에서 실질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내용을 평가하여 즉각 전력으로 투입 가능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고객만족 서비스 전략 등의 사업 전반에서 실질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내용을 평가하여 즉각 전력으로 투입 가능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CS리더스 관리사 필요성- 국제화 시대화 정보 산업이 발달하면서 기업 경영 환경 급변과 함께 경제의 수요의 중심인 고객의 요구와 니즈가 다양화하는 가운데, 고객의 요구를 만족 시키기 위해 고객 만족 교육과 운영의 중요성이 점점증가하고 있는데요. CS리더스관리사는 여러 고객의 입장에서 고품질 서비스의 필요성과 역할에 부합하도록 직무를 정의하고,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해서 서비스 체계 구축 기반에 이바지 하여 고객 중심 산업화 시대에 부응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의 기반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국가 자격 취닥자와 동일한 대우를 받을 수 있으며 취업과 이직 시 공식적 역량을 증명 할 수 있습니다 CS리더스 관리사 시험 방법 및 종목- CS리더스관리사 자격을 얻기 위해서는 응시자격 없는 필기 시험을 합격해야 하는데요. CS리더스관리사시험은 객관식 5지 선다형으로 3종목을 30문제씩 90문항을 평가하고 있고 시험 시간은 90분이 주어지고 있어요 합격 결정 기분은 전 과목 평균 100점 만점에 60점 이상이며 과목 중 단일 과목 획득 점수가 40점 미만인 경우 불합격이기 때문에 과락을 피하고 평균 점수를 맞춰야 합니다 CS리더스 관리사 시험 준비법 추천 시험 종목을 살펴보면 CS개론,CS전략론, 고객관리 실무론입니다. CS개론은 고객만족60%+서비스이론40%, CS전략론은 서비스분야50%+CS활용50% 고객관리 실무론은 CS실무50%+고객관리30%+컴퓨터활용20%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S리더스관리사시험은 매달 한번씩 시행되고 있는데요! 1월 시험은 종료되었기 때문에 가장 빠른 2월시험을 준비해야 합니다. 2월 시험은 2월12일에 시행될 예정이고 3월시험은 3월12일입니다 CS리더스관리사 시험을 빠르게 준비하고 싶다면 단기간에 합격 점수를 완성 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추천하는 수업은 기본이론>문제풀이> 특강의 체계적인 단계학습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곳 강의는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여러 혜택일 지원하고 있는데요. 빠른 합격을 완성하고 싶다면 추천 학습법을 참고하
- 에듀채널 | 2023-01-18 08:40:05

- 칼럼CSLEADERS관리사 정보와 한번에 합격하는 비법
- CSLEADERS관리사는 국가공인 자격증으로 2009년 지식 경제부로부터 인증을 받은 고객 만족 서비스 분야 자격입니다. 해당 라이센스는 고객 서비스의 전문지식을 기반으로 실제 생활과 비즈니스에 있어 효율성과 실용성을 달성하기 위해서 CS기획, 고객응대, 고객감동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실무적 지식 능력을 평가하고 있어요 기존의 타 기관에서 시행하던 고객 만족 관련 민간 자격증은 단순한 매너,예절,화법, 등에 한정했다면 CSLEADERS관리사 자격은 경영기법,마케팅 등의 사업 전반에서 실질적으로 적용 할 수 있는 내용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국제화 시대와 정보산업의 급격한 발달로 기업 경영 환경이 급변하고 경제 수요의 중심인 고객의 요구와 니즈가 다양해지고 있어 고객의 요구를 만족 시키기 위한 고객 만족 교육과 운영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이제 고객 만족이라는 분야는 점점 기업 경영에 있어 재무,인사,마케팅처럼 하나의 기능으로 자리 잡고 있어 CSLEADERS관리사 자격증의 가치는 수직 상승하고 있어요 CSLEADERS관리사는 서비스 분야 기업, 관공서 등의 신입 및 경력직 채용에 있어 가산점 적용을 받을 수 있으며 학점은행제에서 최대 6학점을 인정 받을 수 있는데요! 또한 사설교육기관 전임, 기업체 사내강사, 기업서비스 컨설팅/교육 컨설팅 업체 등에서 유리하게 작용 할 수 있습니다. 여러모로 쓸모가 많은 CS리더스 관리사는 응시자격 없이 누구나 도전 할 수 있는데요! 시험 기회 역시 한달에 한번 시행되고 있어 부담없이 준비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CSLEADERS관리사 시험 종목을 살펴보면 CS개론, CS전략론, 고객관리 실무론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각 종목별 과목을 살펴볼게요 1.CS개론: 고객만족 60%+서비스이론40% 2.CS전략론: 서비스 분야 50%+CS활용 50% 3.고객관리 실무론: CS실무 50%+고객관리 30%+컴퓨터 활용 20% CS리더스 관리사 시험은 실기 시험 없이 필기 시험만으로 취득하며 출제유형은 객관식 5지 선다형으로 90문항(종목별 30문항)으로 90분 동안 치르게 됩니다. 2023년 CS리더스 관리사 시험 일정 및 학습법- 2023년 CSLEADERS관리사 가장 빠른 시험은 1월15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12월19일~12월23일까지 원서접수 기간입니다! 매달 시험이 있긴 하지만 짧은 기간을 효율적으로 투자해서 실력을 완성하는게 필요한데요! 효율적인 준비를 위해서는 독학보다는 단기 합격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공부 할 수 있는 강의 학습을 통해서 준비하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추천 공부방법을 참고해보고 2023년 첫 시험에 합격하여 CSLEADERS관리사를 원하는 분야에서 활용하세요! 성희은 기자
- 에듀채널 | 2022-12-23 08:43:30

- 칼럼CS리더스관리사 시험 준비해야 하는 이유 및 공부법 추천
- CS리더스관리사시험 정보 확인하기 경제 수요의 중심인 고객의 성향이 서비스를 중요시하면서 고객 만족이라는 부분은 재무,마케팅, 인사 등과 같이 하나의 기능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국제화 시대와 정보산업의 발달로 고객의 요구와 니즈가 다양화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고객 만족 교육과 운영의 중요성을 날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고객만족경영은 고객이 고령화, 편협화 되어 감에 따라 훨씬 더 다채롭고 많은 요구를 갖게되었으며 현 추세로 예상해보았을 때 고객 만족에 대한 전문성을겸비한 체계적인 교육과 경영인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어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은 취업 유망 자격증으로 부사하고 있습니다.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은 2009년 지식 경제부로부터 국가 공인 인증을 받은 고객 만족 서비스 분야 자격증으로 고객 만족 서비스의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실제 생활과 비즈니스에서 효율성 및 실용성을 제고하기 위해 실무적 지식을 평가하고 있는 국가 공인 자격증입니다. CS리더스관리사시험을 합격하여 자격증을 취득한 후 취업과 이직에서 공식적인 역량의 증명이 가능하고 공기업 채용/승진/보수 등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공무원 인사고과 반영과 협약된 기업체에서의 입사 채용에서도 우대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 활용도가 높은 CS리더스관리사시험은 응시자격 없이 누구나 도전 할 수 있습니다. 시험 종목은 총 3종목으로 1.CS개론 2.CS전략론 3.고객관리 실무론입니다. 여기서 종목 마다 시험과목으로 세부적으로 나눌 수 있어요! CS개론은 고객만족60%+서비스이론40%, CS전략론 서비스분야50%+CS활용50%, 고객관리 실무론은 CS실무50%+고객관리30%+컴퓨터활용20%입니다. CS개론은 기업에서 요구하는 고객 중심의 고객 만족 경영을 실행하기 위한 필수 조건으로 여러 고객 중심의 서비 제공 방법을 숙지하고, 변화된 서비스 리더십의 경영 기업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고객 만족 실천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 할 수 있는 능력을 평가합니다. C전략론은 고객 만족을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 기법과 서비스 프로세스 적용, 성공하는 기업의 서비스 형식 및 차별화된 전략에 대해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하는 방법과 CS마인드와 컨설팅을 통한 비전·수립 방향을 제시 할 수 있는 능력을 평가 합니다. 고객관리 실무론은 기업 서비스 품질의 향상과 제품 판매를 위해 마케팅 기법을 이해하고 고객 접점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고객들의 서비스 요구 사항에 대해 대처하는 능력과 실무처리능력, 고객의 수준과 변화에 대응하는 맞춤식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실무 능력을 평가하는데요! CS리더스관리사시험은 매달 시행되고 있으며 이번달 시험은 9월18일에 치뤄질 예정입니다. 이번달 시험을 제외하면 올해 시험은 총 3번이 남아있으며 10월16일, 11월13일, 12월월11일에 예정되어있습니다. 남은 시험을 단기로 대비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독학 보다는 효율적으로 출제 위주로 준비 할 수 있는 강의 학습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다양
- 에듀채널 | 2022-09-08 08:44:54

- 칼럼CS리더스관리사 인강 활용한 초단기 합격 대비법
-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 정보 국제화 시대와 정보산업의 발달로 기업 경영 환경의 급변과 함께 경제 수요의 중심인 고객의 요구와 니즈가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고객의 요구를 만족 시키지 위해 고개만족 교육과 운영의 중요성이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은 기업경영의 해외 직접 투자의 성장과 국내 경쟁으로부터 국경을 초원할 글로벌 경쟁 상황에서 핵심 부분으로 자리 잡으면서 재무,마케팅,인사 등과 같이 하나의 기능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고객 만족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체계적인 교육과 경영진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게 되었는데요!CS리더스관리사는 다채로운 고객 입장에서 고품질 서비스의 필요성과 역할에 부합되도록 직무를 정의하고,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한 서비스체계 구축 기반 마련에 기여함으로써 고객 중심 산업화 시대에 부응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의 기반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CS리더스관리사자격증은 국가 공인 자격증으로 지식경제부의 인정을 받은 서비스 분야 자격증입니다. 서비스 분야 종사자라면 반드시 취득해야 하는 CS리더스 관리사는 서비스 분야 뿐 아니라 학점은행제에서 최대 6학점을 인정 받을 수 있는 등 활용도가 높습니다. CS리더스관리사시험 과목 및 방법 CS리더스관리사시험은 응시자격 없이 누구나 도전 할 수 있고 실기 시험 없이 필기 시험을 만으로 취득이 가능합니다. CS리더스관리사시험 과목은 CS개론(고객만족60%+서비스 이론40%), CS전략론(서비스분야50%+CS활용50%), 고객관리 실무론 (CS실무50%+고객관리30%+컴퓨터활용20%)입니다. CS리더스관리사시험은 고객 만족 서비스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실제 생활과 비즈니스에 효율성과 실용성을 달성하기 위해 CS기획, 고객응대, 고객감동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실무적 지식능력을 평가하며, 고객 컴플레인 발생 시 상황 분석능력 및 해결책 제시능력에 관한 업무를 얼마나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행 할 수 있는가에 대한 능력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합격 기준은 100점 만점기준으로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 각 과목별 40점 이상을 받아야 하는 것 인데요!CS리더스관리사시험 준비 방법 추천 CS리더스관리사시험은 1년에 총 12번으로 1달에 한번씩 시행되고 있고, 올해 남은 시험은 총 5번입니다. 가장 가까운 시험은 8월21일이며 지난 7월에 원서접수를 마감하였는데요. 원서접수까지 남은 시험은 9월18일,10월16일,11월13일,12월11일입니다. 응시자격이 없지만 합격률이 절반 정도 되기 때문에 올해 남은 시험을 준비다면 인강을 통해 준비하는 것을 추천드리도 싶은데요. 추천하는 인강은 초단기합격반과 단기합격반으로 짧은 기간안에 합격에 필요한 실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단기합격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기본이론>문제풀이>특강을 통해 시험에 출제되 위주로 기본개념 정립과 단원별 주요 핵심이론을 완벽하게 정리하고, 과목별 총200선 문제풀이를 통해 다양한 문제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합니다. 또 과목별 출제예상문제를 통해서 실전 문제에 대한 적응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또한 해당 CS리더스관리사강의에서는 합리적인 CS리더스관리사준비를 위해서
- 에듀채널 | 2022-08-04 08:38:35

- 칼럼CS리더스관리사 독보적인 공부법
- CS리더스관리사 자격이란 고객만족 서비스의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실제 생활과 비지니스에 효율성과 실용성을 달성하기 위해서 CS기획, 고객응대, 고객감동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실무적 지식 능력을 평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CS관련 민간자격은 단순한 매너 및 예절, 화법, 의복 등에만 한정하며 초점을 맞춘 반면에 국가공인 CS리더스 자격은 경영기법, 마케팅 실무, 컨설팅, 고객만족 서비스 전략, 리더십 등 사업 전반에서 실질적으로 적용이 가능한 내용을 평가하면서 즉시 실무에 투입할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자격입니다.우리는 현재 국제화시대와 정보산업의 발달로 인해서 기업의 경영환경이 변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와 니즈가 다양해지고 있는 가운데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기위한 운영의 중요성은 더욱 증가되고 있죠. 고객만족경영의 중요도가 커지면서 편리성을 더욱 중요시하게 되었는데요. 이런 기능으로 고객입장에서 고품질 서비스의 필요성과 역할이 커지면서 CS리더스관리사의 역할이 중요해지고 필요해졌습니다.CS리더스관리사를 취득하고나면 사설교육기관, 기업체 사내강사, 기업서비스 컨설팅 업체, 교육 컨설팅 업체, 일반매장, 백화점, 은행, 호텔, 기업 등등으로 진출하게 됩니다. 국가자격취득자와 동일한 대우를 받을 수 있는 국가공인인증자격이기에 취업 및 이직에 있어서 공식적으로 역량을 증명할 수 있으며 공기업 채용 보수, 승진에 있어서 가산점을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공기업, 기업에서 CS리더스관리사를 채용하고 있는 모습으로 취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자격증 취득을 시작으로 남들보다 나은 역량을 증명하기바랍니다.CS리더스관리사시험은 응시자격이 없습니다. 어느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CS리더스관리사시험에서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목표로 하는 내용으로 문제들이 출제됩니다. 고객만족 서비스의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실제 생활과 비지니스에 효율성과 실용성을 달성하고자 CS기획, 고객응대, 고객감동 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실무적인 지식능력을 평가하며 고객 컴플레인 발생 시 상황 분석 능력 및 해결책 제시 능력에 관한 업무를 얼마나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는가에 대한 능력을 평가하는 내용이 시험에 출제됩니다. CS리더스관리사시험종목은 CS개론, CS전략론, 고객관리실무론입니다. 필기만을 통과하면 CS리더스관리사자격증을 발급할 수 있는데요. 고객만족, 서비스 이론, 서비스 분야, CS활용, CS실무, 고객관리, 컴퓨터 활용으로 내용이 세부적으로 나오기때문에 독학이 아닌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CS리더스관리사자격증을 준비하는 것이 보다 나은 방법입니다.CS리더스관리사시험은 절대평가로 평균 60점 이상을 받아야 합격인데요 이 중에서는 과락점수로 40점 이하의 점수를 단 한과목이라도 받으면 자동 불합격임을 알며 점수에 유의해야합니다. 2022년 CS리더스관리사시험일정이 나왔습니다. 적은 횟수가 있는 시험이 아니기때문에 충분히 2022년 안에 CS리
- 에듀채널 | 2022-02-07 08:42:12

- 칼럼CSLEADERS관리사 단기합격 도전
- 안녕하세요! 서비스 분야에서 각광 받고 있는 CSLEADERS관리사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CS리더스관리 자격증는 무엇일까요? 한국정보평가협회에서 주관하는 국가 공인 자격증으로써 2009년 지식경제부로부터 국가 공인 인증을 받은고객만족 즉 Customer Satisfaction .서비스 분야 자격증입니다.고객 만족 서비스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실제 생활과 비즈니스에서 효율성과 실용성을 달성하기 위해CS기획, 고객응대, 고객감동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실무적 지식 능력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기존 타 기관에서 시행하는 CS 관련 민간 자격은 단순히 매너 및 예절, 화법 등에만 한정하여 초점을 맞춘 반면 국가공인 자격은 경영기법, 마케팅, 실무 ,컨설팅, 고객만족서비스전략, 리더십 등사업전반에 걸친 실질적으로 적용이 가능한 내용을 평가해 즉시 전력으로 투입 가능한 인재의 양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요즘 CS리더스관리사 필요성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있습니다. 고객만족이라는 부문이 점차 기업 경영에 있어 재무, 마케팅, 인사, 등과 같이 하나의 기능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현 추세를 미루어 보아 고객만족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체계적이 교육과 경영인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게 되었습니다.고객 응대가 필요한 매장이나, 사무실, 단체 등의 서비스 업계에서도 그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자격 취득 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데 취업 및 전직 시 공식적인 역량의 증명이 가능하며 공기업 채용·보수·승진에서 가산점을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공무원 인사고과 반영은 물론이고 협약된 기업체에서 입사채용의 우대가 가능합니다.진출 분야로는 사설교육기관 전임, 기업체 사내 강사 기업서비스 컨설팅 업체,교육 컨설팅 업체 일반매장. 백화점. 은행. 호텔, 기업 등 다양하게 분야로 진출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분야 종사자라면 반드시 취득해야 할 서비스업 필수 자격증으로 자리잡은 이 자격증!어떤 과목들로 시험을 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객관식 5지선다형 90문항-종목별30문항 총 시험시간 90분 전 과목평균 100점만점에 60점 이상CS전략론 서비스분야 50% CS활용 50% 고객관리 실무론 CS실무 50% 고객관리 30% 컴퓨터활용 20%이렇게 시험을 치르게 됩니다. 하지만 과목 중 단일 과목 회득 에서 점수가40점 미만일 경우 불합격 처리가 되니 꼭 참고하셔야 합니다.다양한 과목들이 있는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은 시험은 1년에 몇 번있을까요? 가장 가까운 시험일은 2022년 1월16일입니다. 하지만 1년에 한번만 있는 것이 아닌 다음 시험은 2월에도,3월에도 매달 시험이 있으니 부담 없이 시험을 준비 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이제 어떻게 공부해서 단기합격에 도전하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인강으로 단기 합격하는 공부법 CS리더스관리사에 단기 합격에는 맞춤형 커리큘럼을 인강으로 공부하는게 효율적입니다. 기본이론 총 45강을 통해서 시험에 출제되는 기본개념 정립과 단원별 주요 핵심이론을 완벽학게 정리 하시면됩니다.기본개념이 확실히 잡혔다면 이제 문제풀이를 해야겠죠? 과목별 총 200선의 문제풀이와 문제별 핵심적인 해설 강의로 실점감각 익히 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단계로 과목별 출제예상문제+적중모의고사 문제풀이로 문제별 상세 설명 및 핵심적인 해설강의 특
- 에듀채널 | 2021-12-30 08:58:59
032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