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스터디채널, 소방기술사 및 소방시설관리사 김종상교수 강의 큰 인기!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16. 07. 06

2016년 소방기술사와 소방시설관리사 시험이 다가오면서 단기간에 합격하기 위해 대영소방전기학원 김종상 교수의 소방자격증 강의를 찾는 수험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1년에 총 3번 시행되는 소방기술사 시험은 7월 필기시험과 10월 실기시험을 마지막으로 2016년 시험일정이 마무리되며, 소방시설관리사는 4월에 1차 시험이 치러져 9월 중순에 2차 시험이 시행된다.

시험이 빠르게는 1달 늦게는 3달밖에 남지 않은 시점에서 소방자격증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공부기간을 단축하는게 중요하다. 독학보다는 인터넷강의를 통해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진도를 빠르게 나가는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다. 

이에 스터디채널(http://studych.co.kr)은 최근 소방자격증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대영소방전기학원 장명근 교수의 소방기술사 및 김종상 교수가 진행하는 소방시설관리사 강의를 동영상강의로 제공하고 있다. 
 

41074_13754_5334.jpg


타 지역 수험생들이 대영소방전기학원을 찾아와 강의를 듣는 수험생들이 있을만큼 김종상 교수 강의에 대한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은 편이며, 김종상 교수 강의를 잘 모르던 수험생들도 무료강의만 듣고 전화로 상담을 받은 후 강의를 신청하는 수험생들도 제법 많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무료강의는 스터디채널 홈페이지에 들어와 회원가입만 하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스마트폰으로 밖에서도 강의를 볼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소방기술사와 소방시설관리사 패키지 특별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수강생들이 계속해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스터디채널에서는 소방기술사와 소방시설관리사 외에도 소방설비기사 기계/전기 강의가 구성되어 있으며 전기기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조경기사,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기사 등 다양한 기사자격증 강의도 만나볼 수 있다.
에듀채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