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건설안전기사필기 이렇게만 준비하면 합격 걱정 뚝!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2. 14



건설업은 공사기간 단축, 비용절감 등의 이유로 사업주와 건축주들이 근로자의 보호를 소홀히 할 수 있기 때문에 건설현장의 재해요인을 예측하고 재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건설 안전 분야에 대한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인력을 양성하고자 자격제도를 제정한것이 건설안전기사입니다

건설 재해 예방 계획 수립, 작업환경의 점검 및 개선, 유해 위험방지 등의 안전에 관한 기술적인 사항을 관리하며 건설물이나 설비작업의 위험에 따른 응급조치, 안전 장치 및 보호구의 정기점검, 정비등이 건설안전기사의 업무입니다.

건설안전기사필기 시험은 산업안전관리론, 산업 심리 및 교육, 인간공학 및 시스템 안전공학, 건설 시공학, 건설 재료학, 건설안전기술 과목을 응시하게되며, 객관식으로 과목당 20문항 (과목당 30분)입니다. 100점 만점에 과목당 40점 이상, 전과목 평균 60점 이상이어야 합격입니다 실기는 건설안전실무를 복합형 (필답형 1시간 30분 + 작업형 50분 정도)로 응시하게되고, 100점 만점에 60점 이상이면 합격입니다.

건축시공 기술사가 직접 진행하는 최신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인강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건설안전 최고 전문가인 신홍석교수님은 건축 시공기술사, 건축설계 / 시공 특급 기술자 자격을 보유하고 계신 분으로써 대학교에서도 강의를 하시기 때문에 강의력이 뛰어나셔서 수강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꼼꼼한 강의를 진행하십니다.

건설안전기사필기 실기 교재는 안전분야의 최고 전문가가 집필한 교재로 시험에 나오는 모든 문제가 이론에 포함되어있는 출제경향 수험서입니다. 출제된 문제는 POINT 문제로 수록, 다양한 삽화와 도해로 구성되어있어서 이해도를 높여줍니다

시험에 나오는 핵심적인 내용만 추려서 합격수준까지 달성한 다음 출제자의 관점으로 나올만한 예상문제들을 풀어보며 연습할 수있습니다. 실제 시험에 출제 되었던 문제를 보면서 실전처럼 대비할수 있게끔 건설안전기사필기 실기 강의가 구성되어있습니다.

건설안전기사 필기 실기 런칭기념으로 수강일 추가 행사를 진행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쿠폰 적용을 포함하면 50%할인된 부담없는 금액에 강의 수강이 가능합니다. 건설안전기사필기 실기 강의는 HD 고화질 강의로 제공되고, 담당 교수님과 일대일로 남의 눈치 안보고 마음 편히 질의응답을 할 수있습니다.

강의는 수강기간내 횟수제한없이 무제한 반복수강이 가능하며, 모바일 강의도 지원하기때문에 어디서든 스마트폰으로 강의를 들을 수있습니다. 건축 전문가가 직접하는 건설안전기사필기 실기 인강으로 합격걱정없이 공부해보세요!
 

서은주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