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소방설비기사전기인강 차별화된 합격법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10. 06

 


안전 자격증이 더욱을 각광을 받고 있기 때문에 소방설비기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취업에서 시장 유리하게 활용 할 수 있는데요. 소방 전문가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최근 10년간 응시인원이 2배 이상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근 가장 유망 자격증 중 하나인 소방설비기사는 다양한 분야로 취업이 가능하고 공무원 채용 시 가산점을 인정 받을 수 있는 등 다채롭게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소방 설비 기사 자겨증은 기계와 전기 분야가 있는데요. 이 중에 오늘 소방설비기사전기 분야를 위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방설비 기사 전기 분야는 전기 계통으로 작동하는 소방 설비 시스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은 소방 설비기사는 한번에 합격하기 어려운 자격증으로 10명 중 절반 이상은 불합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합격한 수험생들이 어떤 학습 경로를 선택했는지 찾아보았는데요 가장 많이 선택한 학습 방법은 온라인 강의를 활용하는 것이였는데요. 필기와 실기는 1년에 3번회씩 시행되고 있지만 올해 남은 일정은 실기 시험 1번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실기는 10월25일~10월28일에 원서접수 후 11월19일~12월2일에 치뤄질 예정인데요! 남은 실기와 2023년 필기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합격생들이 가장 많이 선택했다는 강의 활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기가 있는 자격증인 만큼 다양한 종류의 강의가 있지만 오늘 소개하는 강의는 강의 경력 15년 이상의 베테랑 강사님이신 김종상 강사님이 직접 집필한 교재와 함께 공부하는 저자직강입니다.

 

해당 수업은 필기와 실기를 한번에 대비 할 수 있고 또는 따로도 대비가 가능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수강 할 수 있는데요. 김종상 강사님은 시간 낭비 없는 학습 전략을 통해서 불필요한 부분 없이 시험에 나오는 위주로 학습 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초완성>실력완성>득점완성>합격완성의 단계 학습을 통해 기초부터 실전까지 신속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본 개념와 여러 유형을 시험에 나오는 위주로 빠르게 마스터하고 기출 문제를 기반으로 한 예상문제를 명쾌하게 풀이해보면서 실전 감각을 대폭 상승시킨 후 시험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최근 변경 개정사항까지 꼼꼼하게 대비하면서 합격을 완성합니다.

 

이곳 강의는 강사님이 직접 집필한 교재를 비롯하여 필기와 실기에 맞는 학습자료를 연계하여 학습함으로써 취약한 부분까지 보완하면서 실전에서 할 수 있는 실수와 오답을 줄여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학습과 복습에 필요한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cbt형식 기출문제를 응시 할 수 있는 기회를 지원하고 무제한 반복 수강, 모바일 환경지원, 강사님과 1대1 질의응답 등까지 활용할 수 있으니 활용도가 증가하고 있는 소방설비기사전기를 인강 학습을 통해 대비하시길 추천합니다


성희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