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건설안전기사실기 눈높이 학습 제시해줘요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4. 27

 



 

사업주와 건축주들이 근로자의 보호를 소홀히 할 수 있기에 이를 방지하기 위한 전문 인력 필요한 건데요. 건설현장의 재해요인을 예측, 건설현장의 샌산성 향상과 인적. 물적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한 안전계획 수립 및 그에 따른 작업환경의 점검 및 개선, 현장 근로자의 교육계획 수립, 작업환경 순회감독 등의 안전관리 업무를 수행하는 건설안전기사 자격증을 취득한 역할 필요한 거죠! 자격증 취득하게 되면 종합건설업체 및 감리, 시공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건설업체, 안전관리 대행하는 협회 및 업체 컨설턴트로도 취업이 가능하고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등 정부기과이나 공기업 안전관련 부서로도 진출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의 도전 끊이지 않고 있는 건데요. 2022년 건설안전기사실기 필기 대비로 처음 준비하는 사람도 어렵지 않도록 눈높이 학습 제시해줄 학습 방법의 도움 받아 합격에 근접해지는 실력으로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시험은 일 년에 세 번 정도 시행된다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현재 1, 2회차 필기 시험 종료되었고 1회차 실기 시험 2257~ 520일간 시행 될 예정이자 2회차 실기 시험은 7월에 시행되고 4회차 필기 시험은 9, 실기 시험은 11월에 시행될 예정이오니 일정 확인하여 빠르게 건설안전기사실기까지의 공부 진행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건설안전기사를 준비할 수 있는 공부법으로 독학과 인강 방법 있지만 피씨와 모바일로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다회독 학습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으로 택하는 경우많아진 추세이기에 인강에 주목해 보실 필요있는데요. 처음 준비하는 입문자라도 공부해나갈 길 잃지 않도록 방향을 잡아 가이드 제시해드리기에 따로 정리할 부분 없이 나아진 길대로 열심히공부 진행하기만 하면 된다고 알려드리고 싶은 바입니다. 시험은 필기와 실기 두 가지 형태로 실시되기에 객관식, 복합형 시험 대비 모두 잘하도록 해야하는데요. 1차 필기 시험 과목 산업안전관리론산업심리 및 교육인간공학 및 시스템안전공학건설시공학건설재료학건설안전기술 2차 실기 과목 산업안전 실무 로 총 일곱 과목 대비해야합니다. 두 시험 모두 100점 만점으로 하여 과목당 40점 이상, 전과목 평균 60점 이상 받아야 합격하는데 1차 시험에서 한 과목이라도 40점 이상 받지 못하면 과락당하여 불합격 처리되기에 모든 과목의 기본적인 개념 및 핵심 문제들을 캐치해 문제 풀이할 수 있는 실력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이 곳 인강 학습은 신상욱 강사님이 진행해주고계신데요. 이전에 많이 출제되었던 과년도 기출문제를 풀어보면서 답에 대한 상세 해설을 바탕을 깔고 수업 진행해주시는 부분이기에 초보 입문자들에게 맞춤된 눈높이 학습 수업으로서 빠르게 시험 경향 익혀나갈 수 있는 부분이라고 말씀드립니다. 너무 이론적인 부분에 얽매어 있으면 실질적인 문제풀이 할 수 있는 능력 향상될 수 있기에 어느 정도의 기본적인 개념은 잡아주면서 기출 중심의 학습 이뤄지도록 해야 실전 감각 및 패턴 잘 익혀낼 수 있는 부분인데요.

신상욱 강사님께서는 시험에 나오는 부분을 추려내어 그 부분들을 집중 공략할 수 있도로 도와드리기에 이론효율적으로 이해해 실력 완성시킬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보통 건설안전기사실기 시험 어렵게 생각하실 수 있는데 학습하는 노하우와 최종점수를 맞추기 위한 필답형 + 작업형의 효율적인 공부법 알려드리기에 어려운 부분 없이 빠른 내용 익힘이 가능해 질 것이에요! 필답형 공부의 경우 간략하게 이론을 쉽게 익힌 후 중요문제부터 차례대로 공략하는 식의 학습 이어가도록 해적중문제로 시험에 대한 실전감각 올려볼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작업형 학습은 기출문제를 토대로 반복숙달해 연상하는 방법을 함께 사용하여 암기하는 식의 공부법으로 대비할 수 있도로 하기에 단기적인 공부로도 합격 기대할 수 있는 실력 만들어질 수 있도록 합니다. 필기를 포함한 건설안전기사실기 과목 양이 너무 많아서 시간이 부족하다라고 느껴진다면 인강 학습 도움될 수 있는데요. 시험에 나오지 않는 단락에 시간 쏟지 않도록 핵심 포인트 담겨진 수험서와 기출자료로 공부해볼 수 있기에 압축 수업 경험해 빠른 합격 할 수 있는 점수 수준으로 만들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2022년 대비 전면 신규 촬영 수업으로서 2021년 강의는 선행학습으로 들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는 점과 수강신청한 시점에 상관없는 업데이트 강의제공으로서 공부하는 와중에도 새로이 바뀌는 사항 있다면 적용하여 바로바로 내용 변화되는 부분이기에 따로 내용 찾아 볼 필요 없이 공부 몰두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신규 수강생 위한 CBT시험 형식의 기출문제 서비스 출시로 인한 응시기회 제공 되는 부분이기에 채점 및 응시, PDF 출력 모두 연습하여 풀이해봄으로서 실전 감각 만들어낼 수 있는 부분이라고도 말씀드리고 싶어요. 이 곳 강의는 초단기반, 합격반, 필기반, 실기반 모두 구성되어져 있는데 기간한정 이벤트 상시적으로 진행되기에 확인하여 빠르게 신청할 수 있도록 해 혜택 받아보셨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현재는 건설안전기사실기반 428일까지 수강신청시 15% 수강비 쿠폰 지원되므로 이 점 알아두시길 바랄게요!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