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대전청원경찰 2022 채용 필기 시험 인강으로 잡자!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2. 08


 

2022년 대전청원경찰 시험계획 공고문 알림 경비분야로 남성 12명을 채용한다고 합니다. 청사 및 주요시설 경비 등으로 주·야간 교대 근무로 진행하는데요. 이와같은 업무 환경에 응시조건으로는 야간근무도 가능해야합니다. 대전청원경찰에 합격되면 본청, 직속기관, 사업소로 근무지가 지정되는데요! 2022년 청원경찰 시험 준비 시작해볼까요.

 

2022년 3월 21일부터 25일까지 원서접수 기간이며 필기시험은 6월 18일, 체력시험은 7월 19일, 면접시험은 8월 12일입니다. 시험과목은 국어, 한국사, 관련법규 등이 나오는데요! 필기시험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합격해야 최종 합격까지 시험을 볼 수 있으니 지금부터는 필기시험에만 집중해야하는 시기입니다. 6월 18일로 예정되어있는 대전청원경찰 시험 준비 인강으로 점수를 하루빨리 잡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요즘같은 시기에 비대면 수업을 우선하고 있고 선호하는데 인강으로도 충분히 학습할 수 있으며 안내하는 인강에서는 처음 청원경찰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도 커리큘럼에 따라 학습하고 실력을 차츰차츰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12명 채용시험!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자 발표가 나기때문에 기출문제에 맞춰 점수를 완성해야합니다.

 

대전청원경찰 인강은 이론과 문제풀이로 커리큘럼이 만들어져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서 지금까지 청원경찰 시험에 나온 문제를 배우게 되는데요. 대전 광역시에서 나오는 문제에 맞춰 배우게 되는 전문 인강이기에 든든하게 필기를 배워나갈 수 있습니다. 필기시험에 나오는 모든 과목을 한번 강의를 통해 배워갈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준비 시작해보세요! 청원경찰시험에서 나오는 한국사 과목은 특히 사료문제가 필수로 나오기에 특강으로 사료문제 모음과 해설 강의를 통해 필수로 나오는 문제를 단박에 잡을수 있도록 학습 강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청원경찰시험을 준비하면서 필요한것으로 모바일로도 자유롭게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또한 각 과목마다의 강사님과 수업관련한 궁금한 사항, 모르는 문제 등을 주고받으며 해결해나갈 수 있습니다. 모든 강의는 90일 수강기간동안 무한으로 들을 수 있어서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기간동안 충분한 예습복습을 통해 필기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3단계 과정을 통해서 청원경찰필기시험을 준비하는데 전과목 범위에서 효과적으로 공부하기 위해 흐름을 잡고 그 속에서 자주 나오는 파트를 가지고 상세히 배우며 군더더기 없이 실력을 쌓아갑니다. 문제풀이에서 실전스킬을 배우면서 전문가의 노하우와 적중률 높은 예상문제풀이를 하게 되는데요 이 과정에서는 실전대비를 확실하게 할 수 있는 내용으로만 구성이 되어있어 가장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한국사와 같은 특정과목에 한해 특강을 진행하고 있는데 특강이 있어 시험을 더 완벽하게 빈틈없이 시험점수를 완성하고 실전에 대비하게 됩니다.

 

청원경찰인강은 필기 외에도 다양한 자료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직무수행계획서는 필수인데요 작성하는 꿀팁을 알려드리는 자료를 제공하면서 준비에 필요한 핵심을 준비할수 있도록 해당지역에 집중해서 배워갈 수 있으며 경험사례를 통해서 임팩트 있게 작성하는 방법, 우대하는 조건과 평가 기준을 가지고 직무수행계획서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갈 수 있는 자료입니다.

면접준비도 인강으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지역별 기관별 맞춤 질문을 배우는 자료이기때문에 준비하는 지역에 맞춰 배워나갈 수 있으며 가장 많이 나온 질문들이랑 현직자가 알려주는 면접 시 필요한 꿀팁을 하나의 자료를 통해 한번에 확인하면서 면접까지 빈틈없이 준비할 수 있습니다. 필기시험은 물론, 직무수행계획서, 면접준비 3가지를 통틀어 준비할 수 있는 전문 인강으로 시작하세요!




성희은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