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건설기계설비기사 인강 활용법(실기 공부)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9. 30

 


최근 건설기계는 대형화,다기능화가 진행되고 전자 기술을 이용한 고성능화과 이루어지고 있어 건설 공사에 더욱 적극적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 건설기계 생산 기술은 엔진, 유압장치 등의 주요 핵심 부품은 여전히 선직국과 비교하여 뒤쳐지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건설 기계의 기술향상을 통해 건설 사업의 유여한 수행을 위해 기계에 대한 공학적인 이론을 기반으로 건설 현장의 플랜트 기계 설비의 설계 제작 등의 관련된 업무를 수행할 전문 인력의 양성이 필요하여 건설기계설비기사 자격을 제정하게 되었는데요! 건설기계설비기사는 필기와 실기 2번의 시험을 통해 취득 할 수 있는데요! 올해 남은 시험은 실기시험 1번만을 남겨두고 있기 때문에 건설기계설비기사 실기 시험을 준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건설기계설비기사 실기 시험 합격법 체크! 다가오는 건설기계설비기사 실기 일정은 10월16일~10월28일이며 실기는 건설기계설계 실무 과목을 필답형으로 2시간 30분동안 평가하고 있습니다. 건설기계설계 실무의 주요 항목은 1.건설기계요소설계 2.건설기계와 시공법 3.건설플랜트 설비 4.기계설비 시공 인데요! 까다로운 CAD의 작업형 없이 필답형으로만 시험을 치고 있기 때문에 다른 기계 분야 실기 시험보다 수월하게 준비 할 수 있어요. 이러한 건설기계설비기사실기를 더욱 빠르게 준비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인강을 활용한 학습을 추천합니다.다양한 강의 중에서 오랜시간 연구를 통해 완성한 커리큘럼으로 건설기계설비기사실기를 준비 할 수 있고 베테랑 강사님이 직접 집필한 수험서와 함께 공부 할 수 있는 정영식 강사님의 저자직강을 소개합니다!

 

해당 인강은 다양한 시각 자료를 활용해서 기본 용어와 개념을 익히는 과정을 시작으로 적중률 높은 문제를 풀어보면서 상세한 해설과 함께 실수와 오답을 보완 할 수 있어요 기본이론+예상문제를 통해서 발전한 실력을  최근 변경된 건설기계설비기사  출제기준과 실전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건설기계설비기사 합격 노하우로 합격에 필요한 실력을 완벽하게 완성 할 수 있습니다 수 많은 합격생 후기로 증명된 건설기계설비기사강의이기에 더욱 추천하고 싶은데요! 건설기계설비기사 시험에 출제 되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략하여 효율적인 준비가 가능하기에 실기를 준비하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건설기계설비기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학습에 필요한 다채로운 환경을 지원하고 있어 짧은 시간에도 빠르게 실력을 쌓을 수 있는데요! 건설기계설비기사실기 뿐 아니라 2023년 건설기계설비기사필기 시험도 준비 할 수 있는 강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강의 정보는 아래를 통해 한번 더 꼼꼼하게 확인해주세요~
 

성희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