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바더빙뉴스듣기volume_off

울산광역시교육청은 교육공무직 응시원서 접수 기간을 11월 10일~12일까지 3일간으로 밝혔다. 직종별 일일 원서접수 현황(17:00 기준) 다음날 울산광역시교육청 및 교육공무직 정보 나눔터 홈페이지 탑재 예정이다.
이번 울산광역시 교육공무직 채용시험은 직종별로 시험일정, 채용예정 인원 등이 나뉘는데 소양평가직종은 자격증 필수직종으로 치료사, 유치원과 후 과정 전담사, 교육복지사, 조리사로 총75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서류·소양평가 직종은 자격증을 필요로 하지 않는 직종으로 특수교육 실무사, 조리실무사, 장애인특별 고용실무원이다. 이 직종의 채용 예정인원은 126명이다. 이외에는 서류전형 직종이 있으며, 학교운동부지도자 11명, 취업지원관 4명이 채용될 예정이다.
이처럼 시험일정 직종별로 달리 예정되었는데, 소양평가직종 제1차 필기 시험일은 (치료사, 유치원방과후전담사(5시간), 유치원방과후전담사(5시간, 장애), 교육복지사(학교), 조리사) 12월 19일로 내년 1월 6일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서류·소양평가 직종의 (특수교육실무사, 조리실무사, 장애인특별고용실무원) 필기시험일은 소양평가 직종과 같은 날인 12월 19일에 치뤄지며 서류 전형직종은 필기시험을 거치지 않고 곧바로 1월 15일 면접시험을 치른다. 울산교육청은 일정이 추진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교육청 홈페이지 및 정보 나눔터에 별도 공지함과 시험장소 및 합격자 발표 공고는 개별통지는 하지 않음을 밝혔다.
현경선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