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공인노무사 1차부터 2차까지 인강 학습정보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1. 25

 



공인노무사 2022년도 시험 준비 재도전하는 분들은 할인과 함께 오늘 소개하는 인강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21년도 합격률을 보면 50%가 가까스로 넘은 모습인데요. 매년 1차와 2차 합격률이 높지않은 편이기 때문에 시험 준비를 단단히 하는 것이 빠른 합격의 지름길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인강에서는 공인노무사 1차부터 2차 까지 준비할 수 있는 2022년 대비반인데요. 먼저 공인노무사 1/ 2차 시험과목 소개를 시작으로 인강으로 단숨에 합격점수 완성하는 비법 안내하겠습니다. 1회차 시험의 과목은 노동법(1), (2), 민법, 사회보험법입니다. 영어 과목이 포함되어있지만 공인어학시험으로 대체가 가능하기에 해당하는 공인어학시험으로 대체하고 시험에 응하는 것이 훨씬 편합니다. 여기서 과목이 끝이 아니라 경제학원론, 경영학개론 중에서 한가지를 택해 총 5가지의 과목으로 시험을 보게됩니다.

2
차 시험은 노동법, 인사노무 관리론, 행쟁쟁송법 그리고 경영조직론, 노동경제학, 민사소송법 중 한가지를 택해 통 4가지 과목으로 시험을 보게 됩니다. 두 시험의 차이는 과목에서만 있는 것이 아니라 1차는 객관식, 2차는 논문형의 방식으로 시험문제가 출제됩니다. 마지막 3차에서는 면접을 통해 자격이 부여되니 1,2,3차 모두 열심히 준비해봅시다! 공인노무사 1차 부터 2차까지 인강 하나로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립니다. 해당 인강을 소개하는 이유는 수강생들이 합격하는 비율이 크고 만족하는 후기가 많은 강의이기때문에 해당 자격을 준비하는 분들이 참고하기에 좋은 정보이기때문에 전달드립니다. 시험을 각각 준비할 수도 있고 두가지를 모두 한번에 준비할 수도있습니다. 모든 회차 부문으로 각 과목별로 전문 강사들이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과목별로 맞춤 학습을 통해 배워나가고 맞는 학습과 올바른 방향으로 문제풀이 요령과 함께 배우게 되는 강의입니다. 지금 2022년 신규 강의가 업로드 되었으며 선행강의와 함께 시작해 계속해서 올라오는 최신 강의까지 모두 접하며 2022 시험대비가능합니다.

영어 과목에 대해 준비가 아직 안되었다면 무료제공되는 지텔프 강의를 통해 영어 인증시험 통과 할 수 있는데요. 토익보다 쉽고 인정되는 점수를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중요 포인트를 알려주는 특강이기에 영어과목 도움 받아 빠르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2022년 시험에서 합격하기 위해서는 일단 시험에 나오는 문제들의 흐름과 내용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기에 인강에선 기출해설 특강과 과년도 자료를 통해 흐름과 내용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며 체계적으로 실력을 올려 심화과정 역시 손쉽게 풀어낼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최대로 활용하면서 보낼 수 있게 도움 드리고 있으니 내년 시험 출제경향 100% 반영 최신 인강 도움 받아 합격 더욱 빨리 이루시기바랍니다.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