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가정의달 할인 이벤트

뉴스

소방설비기사기계필기 미리 준비하자!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0. 13



2021년 소방설비기사기계필기 시험은 끝이나고 지금부터는 2022년 준비해야합니다. 21년도 시험결과를 보면 합격률이 굉장히 낮은 것으로 보이고 있는데요.

 

필기 합격하고 실기까지 빨리 완성하기위해서는 여유로운 시간을 두고 준비하는것이 더 좋겠죠?

 

지금부터 소방설비기사기계필기를 준비해야 늦지않고 꼼꼼하게 학습할수있습니다. 특히 초시생들에게는 지금부터가 중요한데요. 처음 이 시험을 접하려는 분들은 지금부터 미리 준비해 안전하게 합격하기바랍니다.

 

안전하고 빠르게 소방설비기사기계필기 합격할 수 있는 방법 바로 김종상 강사님의 수업입니다. 강사님의 수업은 13년 이상의 강의 경력으로 시험에 나오는 부분을 명쾌하게 알려드리며 직접 만든 교재로 수업하며 수험생들이 필수로 알아야하는 이론과 문제들을 압축하며 알리고 저자직강으로 진행되는  강의인만큼 교재와 강의를 200% 활용하며 시험공부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강의입니다.

 

수강생들이 말하는 강사님의 특별한 강의는 단기간만에 점수를 확실하게 올리는 수업이라는 점인데요. 이것이 바로 중요부분 압축강의라는 증거입니다.

 

또한 입문자들도 이해할 수 있는 강의로 어렵지않게 설명하고 차근차근 높은 난이도까지 도달할 수 있게 짜여졌습니다.

 

소방설비기사기계필기 시험준비는 최신 강의로 진행되는데 가장 최근에 나온 경향에 맞춘 내용으로 상시 업데이트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김종상 강사님의 소방설비기사기계필기 수업부터 시작하여 실기까지 모두 합격한 분들의 후기를 보면 입문자였던 분도 단기간만에 합격하고 다른곳에서 공부하고 재도전하는 분들은 정말 빠르게 점수 올리고 바로 다음회차 합격했다는 후기도 있습니다.

 

중요한 부분 정확하게 공부하며 시간을 보내기때문에 아깝지않은 시간을 보내며 합격에는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는 실력을 원한다면 김종상 강사님과 함께 소방설비기사준비해보세요!

 

강사님의 소방설비기사기계수업을 더 효과적으로 들을 수 있도록 인강에서 제공하는 학습지원서비스를 활용하여 학습할수있습니다.

 

소방설비기사 필기 학습지원서비스는 무한으로 강의 재생할 수 있으며 모바일로도 수업을 들으며 자유롭게 원하는 곳에서 수업 받을 수 있습니다.

 

강사님과 일대일로 질문을 오가며 궁금한 사항 풀어갈 수 있으며 공학용 계산기 사용법도 간단하게 배울 수 있는 특강 마련되어있습니다.

 

소방설비기사기계필기를 준비하며 꼭 필요한 기출문제자료는 가장 최근 2021년자료 뿐 아니라 12개년동안의 문제자료를 제공하고 있어 지금까지의 흐름을 파악하며 문제풀이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과년도 풀이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들이 있기에 과년도기출은 강사님의 해설강의를 통해 꼼꼼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특강 제공해드립니다.

 

학습자료를 통해 문제 흐름을 파악하고 이번 시험준비반에서는 CBT형식 문제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응시기회 무료제공중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여 풀게되는 시험으로 방법을 미리 알고 실력을 뽐낼 수 있게 미리 접할 수 있는 시스템인데요 2021년 기출문제를 CBT형식으로 풀어볼 수 있게 만들어드린 것으로 실전과 동일하게 연습할 수 있습니다.

 

독보적인 학습방식으로 기초부터 실력 완성까지 빠르게 이어나가고 직접 만든 교재 속에 있는 압축 이론과 시험에 자주 나오는 문제들을 연구하여 만들어낸 모의고사까지 접하며 시험대비 하나부터 열까지 올바르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인강 통해 다음회차 필기준비 아쉽지않게 지금부터 시작해보기바랍니다.

 

 

실전을 연구하여 만든 모의고사는 최신유형에 맞춰 설계되었으며 문제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강사님이 직접 상세한 해설까지 기입하여 모든문제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습니다.

 

올해 시험일정을 보면 1회차는 3월초에 있었습니다. 이번년도 일정을 참고해 내년 시험 계획짜고 빠르고 정확한 공부방법으로 응시하는 회차 속시원하게 합격하기바랍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많이 본 뉴스

인기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