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프롤로그 : 내란죄-외환죄 프레임 벗겨야 대한민국 산다윤석열 대통령의 절규가 의미하는 것. 왜 이재명 정권이 윤 대통령을 내란죄·외환죄로 몰아가는지, 이 프레임을 벗기지 못하면 왜 자유민주주의 체제가 무너지는지를 설명한다.
01 대한민국은 체제전쟁 중체제전쟁이란 무엇인가? 6·25전쟁 당시 북한군 점령 3개월 동안의 참상을 통해 공산주의가 왜 필연적으로 대량 학살로 이어지는지 설명한다. 1980년대 주사파 등장부터 현재까지 40년간의 좌파 세력 확산사를 추적하고, 이석기 경기동부연합이 어떻게 정치권 주도세력이 되었는지를 밝힌다. 대통령 비상계엄과 탄핵 사태, 6·3 대선 모두가 체제전쟁임을 입증한다.
02 종북 좌익, 대한민국을 장악한 기적의 프레임전술조지 레이코프의 프레임 이론을 넘어선 한국형 프레임 전쟁의 실체. "진보-보수" 프레임이 어떻게 30년간 젊은 세대를 좌파로 흡수했는지, 4·10 총선의 "윤석열 심판론"이 어떻게 작동했는지, 그리고 내란 프레임으로 어떻게 대통령을 탄핵했는지를 분석한다.
03 중국의 초한전과 선거 개입문제중국의 "초한전(超限戰)" 전략과 한국 정치 개입 시도를 다룬다. 선관위 수원연수원의 "중국 해커" 사건, A-WEB을 통한 부정선거 시스템 전파 가능성을 검토한다.
04 부정선거,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2020년 총선의 여·야 정당간 63% 대 36%라는 획일적 득표율, 2025년 대선의 사전투표와 본투표 간 52%p의 극심한 편차, 고양시 개표소 3,025장 연속 분류 영상 등 구체적 의혹을 제시한다. 공산주의자들이 왜 부정선거를 죄로 여기지 않는지, 미국 선거감시단이 한국 선거를 어떻게 평가했는지를 소개한다.
05 미국의 신냉전 전략과 이재명정권 대응트럼프의 관세 정책이 체제전쟁의 일환임을 설명한다. "중국이 적이냐 친구냐"를 묻는 트럼프와 도광양회로 대응하는 이재명 정권의 충돌을 전망한다.
06 대한민국세력의 대역전 전략국민깨우기운동의 구체적 방법론. "대한민국세력 vs 반대한민국세력" 프레임으로 빅텐트를 만드는 법. 당의 가치론과 민생론을 통합하는 법. 2026년 6월 지방선거를 마지막 전투로 규정하고 승리 전략을 제시한다.
에필로그 : 누가 절망을 말하는가?"위기가 기회다." 절망이 깊을수록 역전의 에너지는 충만해진다. 6·25전쟁의 폐허에서 기적을 일군 대한민국이 다시 한번 기적을 만들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