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소개
《누구에게나 최고의 하루가 있다》는 이처럼 평범했던, 아니 잘하는 것이라고는 아무것도 없었던 조 지라드가 최고의 판매왕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성장과정과 세일즈에 입문하게 된 과정, 그리고 척박한 환경에서 끊임없는 노력으로 세일즈 왕으로 거듭나기까지의 도전 과정을 오롯이 담고 있다. 오로지 가족의 먹거리를 구해야 한다는 절박함 하나로 세일즈에 뛰어든 조 지라드에게는 어린시절의 아픔만큼이나 지독한 절박함이 있었다. 요행을 바라지 않고 남들보다 부지런히 발로 뛰며 스스로 터득한 경험을 통해 세일즈를 누구보다 사랑하게 되었고 세계 최고의 세일즈 대가로 성장했다. 이 책은 조 지라드의 인간적인 면모뿐 아니라 그가 세계 최고의 판매왕이 될 수 있었던 세일즈 노하우와 성공 비밀을 자세하게 알려준다.12년 연속 기네스북 NO 1. 세계 최고의 신기록 달성 전미 100만부 돌파의 초대형 베스트셀러, 세일즈의 바이블! 인생 낙오자가 들려주는 좌절과 성공, 끊임없는 도전 스토리! “35세까지 나는 세상에서 가장 실패한 낙오자였다. 고등학교에서는 퇴학을 당했고, 직장에서는 번번이 쫓겨나 무려 40군데의 일터를 전전했다.” 이 책의 저자이자 ‘세계 최고의 판매왕’으로 기네스북에 12년이나 연속으로 이름을 올린 조 지라드는 스스로를 이렇게 회고한다. 그는 도무지 희망이라곤 없을 것 같은 나날을 보내다 세일즈를 만났고, 세일즈...
12년 연속 기네스북 NO 1. 세계 최고의 신기록 달성
전미 100만부 돌파의 초대형 베스트셀러, 세일즈의 바이블!
인생 낙오자가 들려주는 좌절과 성공, 끊임없는 도전 스토리!
“35세까지 나는 세상에서 가장 실패한 낙오자였다. 고등학교에서는 퇴학을 당했고, 직장에서는 번번이 쫓겨나 무려 40군데의 일터를 전전했다.”
이 책의 저자이자 ‘세계 최고의 판매왕’으로 기네스북에 12년이나 연속으로 이름을 올린 조 지라드는 스스로를 이렇게 회고한다. 그는 도무지 희망이라곤 없을 것 같은 나날을 보내다 세일즈를 만났고, 세일즈를 통해 삶의 돌파구를 찾았다. 이 책은 이렇게 인생의 절반을 실패자로 살았던 조 지라드가 세계 최고의 세일즈맨으로 성장하기까지의 좌절과 성공, 끊임없는 도전 스토리를 담고 있다.
조 지라드의 유년기, 청년기는 참으로 불우했다. 끊임없이 이어진 아버지의 폭언과 매질 때문에 살아야 할 이유를 찾지 못한 채 방황해야 했으며, 친구들과 어울려 도둑질을 하다 걸려 유치장에서 하루를 보내기도 했다. 어렵게 직장에 들어가서도 번번이 쫓겨나 구두닦이, 접시닦이, 건설현장 인부 등 온갖 허드렛일을 하며 근근히 생계를 유지해야 했다. 뿐만 아니라 놀음판을 운영하다 경찰에 적발돼 잔뜩 벌금을 내는가 하면 마음먹고 시작한 일도 사기를 당하는 등 그의 좌절과 고통은 그칠 줄 모르고 계속된다. 하지만 그는 어느 날, 인생의 뒷골목에서 화려하게 부활해 ‘제2의 인생’을 열었다. 바로 세일즈를 통해서다.
《누구에게나 최고의 하루가 있다》는 이처럼 평범했던, 아니 잘하는 것이라고는 아무것도 없었던 조 지라드가 최고의 판매왕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성장과정과 세일즈에 입문하게 된 과정, 그리고 척박한 환경에서 끊임없는 노력으로 세일즈 왕으로 거듭나기까지의 도전 과정을 오롯이 담고 있다. 오로지 가족의 먹거리를 구해야 한다는 절박함 하나로 세일즈에 뛰어든 조 지라드에게는 어린시절의 아픔만큼이나 지독한 절박함이 있었다. 요행을 바라지 않고 남들보다 부지런히 발로 뛰며 스스로 터득한 경험을 통해 세일즈를 누구보다 사랑하게 되었고 세계 최고의 세일즈 대가로 성장했다. 이 책은 조 지라드의 인간적인 면모뿐 아니라 그가 세계 최고의 판매왕이 될 수 있었던 세일즈 노하우와 성공 비밀을 자세하게 알려준다.
세일즈의 기초부터 판매왕 전략까지
판매왕이 들려주는 성공 비밀!
조 지라드는 ‘세일즈는 기술, 도구, 경험, 수완을 이용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전문직업’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세일즈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요소들을 세일즈 프로세스에 맞춰 한 단계 한 단계 충실히 설명하고 있다.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지라드 250의 법칙’과 함께 명함을 300% 활용하는 명함 마케팅 기술, 고객을 아군이자 협력자로 전환시키는 기술, 고객이 DM을 확실히 읽게 만드는 기술, 키맨을 활용하여 고객 네트워크를 늘리는 법, 고객의 마음을 읽어 움직이는 법, 고객을 평생 내편으로 만드는 법, 정보 수집과 활용법, 마지막 순간에 망설이는 고객을 확실히 내 편으로 만드는 굳히기 기술 등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을 알려주고 있다. 한마디로 상황과 제품에 상관없이 세일즈맨이라면 누구나 알아야 할 마음가짐과 고객 응대법부터, 다양한 현장 전략, 인맥관리, 정보수집과 활용법까지 세일즈의 모든 것이 이 책 한권에 담겨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이 책을 통해 세일즈를 바라보는 관점의 변화, 마인드 강화, 발상의 전환이 세일즈의 강력한 무기임을 거듭 강조한다. 불우한 청년기를 거쳐 세계 최고의 자리에 오른 저자의 성공비결이 궁극적으로 긍정적이고 전략적인 마인드에서 시작되었음을 두말할 나위가 없다. 이 책의 큰 장점 중 하나는 저자의 노하우를 전수받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책을 읽은 이라면 누구나 각자의 세일즈 노하우로 발전, 계발할 수 있도록 많은 힌트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다. 팔아야 할 제품이 보험이든, 자동차든, 화장품이든 상관 없이 비즈니스 현장에서 일하는 세일즈맨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정독해야 할 책이다.
고단한 시대에 띄우는 최고의 응원가!
미국에서 100만부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