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뒀던 모험심을 자극한다!
색다른 여행의 쾌감을 온몸으로 느끼는 체험여행!
『내 생애 꼭 한 번 가봐야 할 체험여행』. 이 책은 세계적인 여행작가이자 사진작가인 스티브 데이비와 마크 슐로스만이 1년의 여행기간 동안 무려 5개 대륙 28만 킬로미터 이상을 내달리며 사막의 열기와 열대우림의 습기, 살이 에이는 듯한 추위, 그리고 여행지에서의 문화 체험 등을 드라마틱한 사진과 함께 소개한 여행서이다.
캐나다 프린세스 로열 아일랜드에서 멸종 위기에 처한 곰들과의 짜릿한 만남, 사나운 파도와 황량한 사막 오지가 이어지는 나미비아의 해골 해안을 소형 비행기를 타고 나는 사파리 비행, 동서양의 문화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도시 이스탄불, 인도의 지배계급 라지푸트 족의 화려한 삶을 체험하며 달리는 기차여행 등 대자연과 문화 등 이색적인 체험 여행을 가득 담아 놓았다.
☞ 이런 점이 좋습니다!
내 생애 꼭 한 번 가봐야 할「체험여행」은 대자연과 문화체험 등을 아름다운 사진과 함께 담아 놓아 보는 이로 하여금 여행지에 대한 느낌을 흠뻑 느낄 수 있게 합니다. 유용한 여행 관련 팁과 웹사이트 정보도 함께 수록하여 활용 가능합니다.
※ 《내 생애 꼭 한 번 가봐야 할 여행》시리즈는 전 세계의 알려지지 않은 천혜의 비경, 이국적인 문화와 건축물, 역사적인 문화유산, 이색적인 탐험 등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 죽을 때까지 그리움을 기억될 아름다운 여행을 강렬한 사진과 정제된 글을 소개하는 여행 도서입니다.
상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