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구나 꿈꾸는 감성 여행지!
유럽의 옛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동유럽은 유럽 감성을 느끼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최적의 장소다. 화려한 서유럽과 달리 동유럽은 골목골목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내려앉아 있다. 중세의 시간 속에 멈춘 고풍스러운 건축물, 조금은 투박하지만 마음씨 좋은 사람들, 그리고 아름다운 자연이 멋진 풍경을 이루고 있다. 이곳에서는 그저 발길이 닿는 대로 걷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다.
소도시 골목에서 만나는 진짜 동유럽!아름다운 음악과 깨끗한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살아가는 오스트리아의 사람들, 힘겨운 역사를 극복하고 현재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는 슬로바키아, 도시마다 수많은 중세의 이야기와 전설이 담겨 있는 폴란드, 지난 역사를 강한 자부심과 전통의 계승으로 이끌어낸 발트3국, 보헤미아 지역의 딱딱함과 모라비아 지역의 부드러움이 다채롭게 조화를 이룬 체코까지. 느긋하게 내딛는 걸음걸음마다 아름답고 유쾌한 이야기가 가득하다.
느긋한 걸음으로 즐기는 나만의 여행!이곳에서는 서두를 필요가 없다. 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일수록 더욱 여유롭게 걷고 보고 즐기면 된다. 고요한 골목 어귀를 서성거리거나 광장 한켠의 노천카페에서 향긋한 차 한잔을 마셔도 좋다. 동유럽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사진과 이야기 속에서 삶의 여유를 찾고 나만의 여행 이야기도 만들어 보자.
중세의 시간 속에
멈춰 버린 동유럽을 거닐다!
여행자라면 누구나 한 번은 떠나고 싶어하는 동유럽!
남들은 잘 모르는 소도시의 골목골목을 산책하다 보면
소박하고도 아름다운 동유럽의 매력에 빠져들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