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매일 및 구성품 사양은 제작상의 사유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상품은 개봉 후 환불/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 하자 및 구성품 누락의 경우 택배 박스 개봉 시점부터 포장 개봉 후 구성품을 확인하는 시점까지 녹화된 동영상이 있어야 재발송/반품/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녹화 영상이 없을 시 하자나 구성품 누락 인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과정시 발생한 외관 손상은 상품의 비닐이 개봉 및 제거 된 경우 환불/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 포장/배송 과정에서 외관의 미세한 스크래치 및 흠집, 변색 등이 생겨날 수 있으며 이는 교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본 음반에 포함된 랜덤 구성품은 동일한 확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상품 설명
삶의 향기 (The Fragrance Of Life)
많은 것들이 너무도 빠르게 변화하고 어느새 조금씩 시대에서 빗겨나고 있음을 감각합니다. 그것은 일터에서, 가정에서, 온라인 공간에서, 어떤 거리의 풍경들 속에서 느껴지는 작은 쓸쓸함 같은 것이었습니다. 아직 시대의 한복판에서 제대로 춤을 춰 본 적도, 충분히 멈추어 바라본 적도 없는 것 같은데 문득 뒤돌아보니 더 이상 지금에 살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슬프지는 않았습니다. 그것은 대부분 무언가를 잃어버리고 말았다는 상실의 감정임과 동시에 늘 가까이 두고도 들여다보지 못했던 것들을 조금씩 알아차리게 되는 기쁨과 감사함이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저는 잃어버린 것과 얻은 것들 바로 그 사이에 진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날마다 뒤엉켜 반복되듯 흘러가는 우리의 일상이 원을 그리듯 제자리를 돌고 있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라는 파도를 타고 진실의 공간 속으로 나선을 그리며 나아가고 있다는 것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저는 내일도 모레도 사랑하고 미워하는 것들과 함께 어디로든 걷고 싶습니다. 그렇게 삶의 향기를 남기면서요.
2025. 8. 권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