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터지는 웃음!
『두근두근 폭탄 케이크』는 박세랑 작가의 기발한 상상력과 유쾌한 그림이 돋보이는 그림책이에요. 시작부터 끝까지 예측 불허의 웃음이 가득하지요. 도통 웃지 않는 호랭이가 빵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황당한 사건들은 독자들에게 끊임없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해요. 눈물이 터지는 빵, 하품이 나오는 빵, 심지어 방귀가 나오는 빵까지! 상상력을 뛰어넘는 엉뚱한 빵들이 쉴 새 없이 등장하는 이야기가 어린이들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어른들에게는 잊고 있던 동심을 자극하며 웃음꽃을 피울 거예요.
따뜻한 감동과 상상력 자극!
이 책은 단순히 웃음만을 주는 것이 아니라 따뜻한 감동도 안겨 줍니다. 서툴지만 좋아하는 호순이를 위해 정성을 다해 케이크를 만드는 호랭이의 모습에서 순수한 사랑의 힘을 느낄 수 있지요. 웃음을 잃은 호랭이가 빵을 만들며 다양한 감정을 겪고, 마침내 서툴지만 진심을 담아 사랑을 전하는 모습이 독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거예요. 또한 박세랑 작가의 기발한 상상력은 이 책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입니다. 빵을 먹으면 눈물이 나오고, 하품이 나오고, 방귀가 나오는 설정은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무한히 자극하며 자유롭고 독창적인 생각을 가능하게 해요. 다채로운 색감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어린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이야기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며 상상력의 나래를 펼치도록 이끌어 줍니다.
행복 충전 그림책!
『두근두근 폭탄 케이크』는 웃음과 사랑을 통해 행복을 찾아가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요. 웃음을 잃었던 호랭이가 빵을 만들고 사랑을 통해 다시 웃음을 되찾는 이야기는 어린이들에게 긍정적인 마음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깨닫게 합니다. 호랭이가 사랑을 통해 웃음을 되찾았듯, 이 책을 읽는 어린이들도 익살스러운 그림과 엉뚱한 이야기 속에서 마음껏 웃으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웃음과 사랑이 주는 행복을 느끼며 더욱 긍정적인 마음으로 살아갈 힘을 얻게 될 거예요. 또한, 책장을 넘길 때마다 펼쳐지는 유쾌한 그림은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독서에 재미를 붙이도록 이끌어 줄 거예요. 자, 그럼 호랭이가 만든 두근두근 폭탄 케이크를 만나러 가 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