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최고의 유아 창의성 미술 교재로 인정받는 닷 시리즈
창의력을 키우는 데 가장 중요한 시기, 3-6세를 위한 프리미엄 창의미술 콘텐츠!
닷은 3세부터 6세 유아를 위한 창의성 미술 교재예요. 2015년 영국에서 처음 출간된 닷은 아노락과 마찬가지로 광고와 과월호가 없는 주제별 잡지예요. 매호 하나의 주제를 선택해 풍성한 일러스트와 액티비티들로 알찬 구성을 선보여요. 어른들이 보는 매거진은 많지만,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매거진은 찾아보기 어려웠어요. 유럽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창의적인 유아 일러스트 매거진 닷을 공식 한국어판으로 경험해 보세요! 그저 읽기만 하는 매거진이 아니라 그리고, 오리고, 만들며 아이들이 능동적으로 놀이 활동을 펼칠 수 있는 워크북 형태의 매거진이에요. 닷과 함께 집에서도, 학교에서도, 학원에서도 쉽고 재미있게 창의미술 수업을 진행해 보세요. 소중한 우리 아이의 창의력과 감성이 자연스럽게 길러질 거예요.
내가 좋아하는 일은 무엇일까? 직업 탐험이 시작된다!
닷만의 감성으로 펼쳐내는 ‘직업 이야기’
예술가의 그림은 어디에 전시될까요? 드러머는 무엇을 연주할까요? 동물 병원의 수의사는 하루를 어떻게 보낼까요? 멋쟁이가 될 수 있는 미용실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구름에게도 직업이 있을까요? 이번 닷 ‘직업 이야기’에서는 다양한 직업의 세계를 만나 보아요. 아이들은 직업을 통해 세상을 탐구하고, 자신의 관심과 재능을 발견할 수 있어요. 농부는 채소를 키우고, 전기 기술자는 우리 생활을 편리하게 만들어 주고, 가게 주인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물건을 판매해요. 고생물학자는 아주 오래된 생명체의 흔적을 연구하고, 수의사는 아픈 동물을 치료해 주죠. 이번 닷에서는 아이들에게 친숙한 직업부터 생소한 직업까지, 직업을 새로운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도록 직업 백과사전부터 미로 찾기, 그림 그리기, 직업 역할 놀이, 수 세기까지 다양한 액티비티를 담았어요. 미래의 자신을 상상하며 내가 되고 싶은 직업을 표현해 보는 과정에서 아이들은 자신의 꿈을 더욱 생생하게 그릴 수 있을 거예요. 닷과 함께하는 직업 탐험! 아이들이 꿈꾸는 세상을 자유롭게 펼쳐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