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생생하고 트렌디한 ‘요즘 미국 서부 여행’ 완벽 가이드북!
★미국 전문 작가들이 안내하는 서부 핵심 도시 & 국립공원 31곳
★누구나 가볍게 읽기만 해도 여행 계획이 착착! 쉬운 구성과 친절한 설명
★경이로운 풍광 사진 3500여 컷, 따라서 찍으면 인생 사진!
미국 서부 여행 베스트셀러 <디스 이즈 미국 서부> 2025~2026년 최신판이 출간됐다. <디스이즈 미국 동부> <미국 서부 100배 즐기기>외 다수의 여행 베스트셀러를 집필한 인플루언서 제이민 작가, LA에 살면서 북미 대륙 여행기와 생활 정보를 연재해온 민고은 작가, 여행 가이드북 장인 테라 출판사가 만난 초특급 콜라보! 이번 개정판은 LA, 샌디에이고,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 시애틀 등 미국 서부 대표 도시 여행법은 물론, 핫플로 떠오른 스카이라인과 아트 스페이스, 화제의 SNS 맛집과 쇼핑 스폿, 디즈니랜드 리조트 200% 활용 꿀팁 등 2025~2026년 최신 서부 여행법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과 친절한 설명으로 담아냈다. 또한, 국내 가이드북 중 가장 많은 총 31곳의 국립공원 최신 정보, 실전 경험을 쏟아부은 자동차 여행 노하우와 추천 일정, 대중교통 이용법과 패스 정보, 구글맵에서 확인이 어려운 비포장도로나 트레킹 코스 등도 그 어느 책보다 자세하다. 아울러 포토그래퍼이기도 한 작가가 촬영한 인스타그래머블 서부 풍광 3500여 컷과 서부 전체를 한 바퀴 도는 동선으로 짠 쉬운 목차까지! 이 모든 걸 대한민국 1등 가이드북인 디스 이즈 시리즈만의 장인 감성 디자인으로 담아냈다.
★ 미국 전문 작가들이 쓴 가장 생생한 미국 서부 최신 여행법!
이 책은 최근 몇 년 동안 빠르게 변화한 미국 서부를 그 어느 책보다 리얼하게 소개한다. 우리나라 선수가 소속된 LA 다저스와 SF 자이언츠의 홈구장 정보와 경기 관람 노하우, TV 예능에 소개된 핫플레이스, 한층 새로워진 미국 서부의 스카이라인과 세련된 아트 스페이스, 국립공원 예약 요령, 디즈니랜드 공식 앱 활용법을 비롯한 테마파크 즐기기 꿀팁 등 미국 서부의 최신 정보를 베테랑 여행작가 2인의 오랜 미국 생활 경험과 꼼꼼한 취재를 바탕으로 집약한 결과물! 협찬은 지양하고 미국 서부의 구석구석을 직접 발로 뛰며 축적한 실용 정보와 여행 노하우만 소개한 이 책은 변화한 미국 서부를 가장 낱낱이 여행할 수 있는 가이드북의 정석이다.
★이보다 더 친절하고 자세할 순 없다! 미국 서부 여행 최강의 바이블
상상을 초월하는 넓디넓은 미국 서부 여행은 반드시 전문가가 만든 정확하고 자세한 가이드북을 선택해야 한다. 주(州)별로 기후와 환경이 달라 여행 계획을 세우기 어렵고, 대도시와 국립공원을 총망라하는 방대한 정보의 핵심을 짚어주는 인사이트가 필요하기 때문. LA, 샌디에이고,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 시애틀 등 주요 도시의 볼거리와 이동 수단별 교통 정보는 물론 주변 소도시까지 친절하게 소개했고, 국내 가이드북 중 가장 많은 총 31곳의 국립공원 최신 여행법까지 모두 담았다. 비주얼과 스케일이 남다른 맛집과 쇼핑 스폿, 놀라울 정도로 세세한 자동차 여행법과 인기 테마파크 여행법, 지역별 숙소 유형과 선택법, 5가지 추천 코스와 도시별 상세 코스, 단계별로 여행 계획 세우는 법, 환율과 환전 정보,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법, 여행의 설렘을 일깨우는 미국 문화 이야기까지! 누구나 가볍게 훑어만 봐도 여행 계획이 세워지는 미국 서부 가이드북의 끝판왕이다.
★광활한 미국 서부가 한눈에 쏙! 초보자를 위한 쉬운 구성
이 책은 초보 여행자들이 미국 서부를 한눈에 파악하고 일정을 쉽게 짤 수 있도록 서부 전역을 한 바퀴 돌아보는 순서로 구성했다. 캘리포니아의 샌프란시스코에서 출발해 책에 수록된 지역을 순서대로 따라가다 보면, 미리 경험해보는 서부 여행 시뮬레이션 덕분에 마음이 든든해진다. 주를 비롯해 도시, 국립공원까지 지역마다 친절한 기본 정보와 개념도를 수록해 이해도를 높였다. 대도시는 베스트 명소와 개념도, 상세 지도를 통해 한눈에 쉽게 도시를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타 가이드북과는 비교 불가한 많은 정보를 담고 있으면서도, 그림과 표로 표현해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만든 책! 감각적인 사진만으로도 현장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게 독자의 편의를 위한 장치도 다양하게 담았다.
★SNS 핫플, 여기 다 모았다! 인스타그래머블한 맛의 세계
미국 음식문화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TV 예능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2> 자문으로 참여했던 제이민 작가와 현지 사정에 밝은 민고은 작가가 하나하나 직접 맛보고 촬영한 서부 먹거리와 SNS 명소를 아낌없이 공개했다. 미국 서부의 빵지순례, 블루보틀과 스타벅스의 고장에서 즐기는 카페 투어, 수제 맥주 브루어리와 나파밸리 와이너리 투어, 신선하고 푸짐한 시푸드, 스트리트 푸드, 유학생의 소울 푸드 칙필레 등 미국 서부의 건강한 맛의 세계로 안내한다. 스테이크와 고기 샌드위치 고르는 꿀팁, 미국식 멕시칸요리 텍스멕스 제대로 맛보는 요령, 주문할 때 알아두면 편리한 메뉴와 미국의 팁 문화 등 재미있고 유용한 읽을거리로 꽉 채웠다.
★포토그래퍼 작가가 촬영한 경이로운 3500여 컷! 포토 스폿과 촬영 꿀팁까지!
미국 서부 전역의 도시들은 특색 있는 분위기와 감성으로 여행자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한다. 이 책에서는 포토그래퍼이기도 한 제이민 작가의 뷰파인더로 담아낸, 옐로스톤과 그랜드캐니언 등 국립공원의 신비로운 장면들이 마법처럼 펼쳐지고, 헬리콥터와 경비행기 투어가 인기인 미국 서부의 경이로운 항공 사진과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도심 풍경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미국 서부 최고의 출사지와 각 도시와 국립공원별 포토 스폿, 전망 포인트도 전격 공개! 장소별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촬영 꿀팁까지, 예쁘게 구성된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페이지마다 친절하게 알려준다.
★자동차 여행부터 대중교통까지, 이동이 즐거운 미국 서부 철저 해부!
미국 서부는 자동차 여행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자동차 여행 계획에 필요한 거리 및 소요 시간은 물론, 여행 정보가 부족하거나 통신 사정이 좋지 않은 지역에서도 막막하지 않도록 도시 간 이동 방법도 꼼꼼히 챙겼다. 또한, 렌터카 대여 방법부터 차량 종류, 미국의 교통 법규, 도로와 주차 표지판 읽는 방법, 주차 미터기와 주유소 사용법까지 놀라울 정도로 방대한 실용 정보를 담았고, 구글맵으로는 확인이 어려운 비포장도로나 트레킹 코스, 국립공원 진입로도 일일이 체크해 상세하고 실용적인 정보를 전달했다.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시애틀, 포틀랜드 등 대도시의 대중교통 상세 노선도와 패스 정보, 차량 호출 서비스 이용 노하우도 꼼꼼하게 정리했다.
★초보자도 일정 고민 끝! 기본 일정부터 도시별 세부 추천 일정
초보 여행자들은 넓디넓은 미국 서부를 어디부터 어디까지, 얼마 동안 돌아보면 좋을지 막막하기 마련이다. 이 책은 미국 서부를 처음 여행하는 이들에게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는 일정을 자세히 소개했다. 캘리포니아 일주, 로키산맥 일주, 미국 서부 핵심 자동차 여행, 루트66을 따라가는 대륙 횡단 여행 등 1~2주 이상의 중장기 여행자를 위한 5가지 테마별 베스트 일정을 비롯해 3~5일 정도의 단기 여행자를 위한 도시별·국립공원별 세부 추천 일정을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대중교통으로 떠나는 반나절 일정을 누구라도 따라 하기 쉬운 동선에 따라 소개했으니, 여행을 준비할 때도 현지에서도 든든하게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