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부부 성 갈등 해결의 열쇠는 여성이 쥐고 있다”
단적으로 말해 천하의 변강쇠도 성교통이 있는 여성, 오르가슴 장애가 있는 여성을 만족시키는 건 불가능하지만 명기인 여성은 남성이 조루든 발기부전이든 부부가 함께 행복해지는 섹스가 가능하다. 명기인 아내를 두고 다른 여성에게 눈을 돌릴 남성은 거의 없는 법이다.
이 말을 듣고 “21세기에 웬 ‘명기’타령이냐”고 말할 수도 있다. 하지만 여성 중심에서 봐도 여성이 즐겁고 행복한 성생활을 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 남성의 성적 능력이 아니라 여성 자신의 성적 능력이다. 자신이 잘 느끼는 법을 알고, 잘 느끼는 몸이 되어야 행복한 섹스, 즐거운 섹스가 될 수 있다.
여성이 즐거운 섹스가 되기 위해서도 질이 좋아야 하고, 테크닉을 잘 알아야 하고, 남성의 심리도 잘 읽을 줄 알아야 한다. 질이 좋지 않으면 스스로 쾌감을 느낄 수 없고, 테크닉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여성이 오르가슴에 오르기 쉽지 않고, 남성의 심리를 헤아리지 못하면 몸과 마음이 하나 되는 혼연일체의 섹스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한 번도 못 느끼고 죽을 순 없잖아요.”
본능에 의한 섹스, 피스톤 운동에 의한 남성 중심의 섹스에서는 여성이 만족하는 성관계가 이뤄지기 힘들다. 여성에겐 사랑이란 이름으로 이뤄지는 ‘성노동’일 뿐이다.
성관계는 성(性)을 매개로 관계를 맺는 행위다. 내가 온전히 만족해야 상대도 온전히 만족하게 되고 그렇게 될 때 함께 행복해지는 관계가 되는 것이다.
그런데 대한민국 부부들의 침실 문화는 어떤가. 평생 질 오르가슴을 한 번도 못 느끼는 여성이 30%가 넘는다. 저자를 찾아오는 여성 중에는 질 오르가슴은커녕 클리토리스 오르가슴도 느껴본 적이 없다고 하소연하는 여성들이 많다. 저자가 이 책을 쓰게 된 이유다.
여성이 자신의 몸을 알고 계발한다면, 그리고 남성의 심리를 제대로 알고 케어할 수 있다면 더는 부부가 성 문제로 갈등하지 않고 함께 만족하고 행복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여성이 즐겁고 행복하려면 명기가 되어야 합니다”
이 책은 총 4부로 되어 있다. 1부는 부부 성 갈등을 겪는 원인과 이유, 이를 극복할 수 있는 실질적인 조언들을 담고 있다. 2부는 부부가 함께 즐거운 섹스를 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할 여성의 성감대와 정확한 위치 찾는 법, 전희부터 기본 체위와 오르가슴에 오르기 위한 구체적인 테크닉을 알려준다. 3부는 남성을 사로잡는 명기의 구체적인 조건과 명기가 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4부에서는 질건조증 등으로 인해 섹스에 어려움을 겪는 중·장년 여성들이 이를 극복하고 명기처럼 성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치료법을 소개한다.
특히 갱년기나 암 투병 같은 신체 변화로 인한 성교통 때문에 성관계가 힘들어진 여성, 스트레스나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한 불감증으로 부부관계가 소원해진 섹스리스 여성이 성감을 되찾고 성교통을 없앨 수 있는 방법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제시하고 있어 여성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
구독자 40만 파워 유튜버가 들려주는 ‘끝내주는 부부’ 되는 법.
저자 박혜성 해성산부인과 원장은 30년 넘게 환자들을 진료하는 산부인과 전문의이자 성학자다. 또한 구독자 40만 명이 넘는 〈산부인과TV〉를 진행하는 파워 유튜버이자, 방송 〈쉬는 부부〉(2023) 〈끝내주는 부부〉(2024) 등에서 시청자들에게 성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는 성 전도사이기도 하다. 이 책에는 저자가 상담과 치료 경험을 바탕으로 한 다양하고 구체적인 사례를 담고 있어 부부관계를 개선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유용한 가이드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