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넘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일본의 대표 캐릭터 꼬마 곰 재키!
사랑스러운 그림과 따듯한 이야기가 가득해요.
◆ 오랫동안 일본에서 사랑 받아온 캐릭터 재키
2002년 처음 ‘베어스 스쿨(the bears’ school)’이 탄생한 이래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꼬마 곰 재키와 11마리 오빠 곰들을 만날 수 있다. 잔잔하면서도, 다양한 색의 대조와, 세련된 이미지로 구성된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는 어른과 아이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을 것이다.
◆ 11마리 오빠 곰과 재키를 찾는 재미
꼬마 곰 유치원의 꼬마 곰들은 모두 열둘. 각자 개성이 넘친다.
디키(Dicky), 울리(Wulli), 앤톤(Anton), 알버트(Albert), 맥스(Max), 토피(Toffe), 해리(Harry), 버나드 (Bernard), 피터(Peter), 허먼(Herman), 로이(Roy)는 오빠 곰들이고, 막내 재키는 유일한 동생이다.
페이지마다 나오는 곰들은 각자의 개성이 드러난 옷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개성 넘치는 12마리 꼬마 곰들을 따듯하고 잔잔한 그림 속에서 찾아내는 재미가 쏠쏠하다.
귀여운 12마리 꼬마 곰들의 아기자기한 이야기가 담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컬러와 소품들이 숨어 있는 아름다운 그림책.
각기 뚜렷한 개성을 가진 11마리 오빠 곰들과 장난꾸러기 막내 여동생 재키가 있다.
고집이 세지만 오빠들을 살뜰히 챙기는 재키와 오빠들 사이의 따뜻한 우애가 담겨 있다. 꼬마 곰들의 재미있는 이야기가 책을 읽는 아이와 어른의 마음을 따듯하게 해주고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