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에서 유명하다던 곳이니까", "많은 사람들이 가니까"라는 이유로 방문하던 카페, 쇼핑몰, 여행지, 맛집이 진부하게 느껴진 여행자들에게 가장 특색있고 재미있는 여행을 제안한다. 혼자 훌쩍 떠나고 싶은데 어디로 갈지, 어떤 계획을 세울지 고민인 모든 이들에게 "도쿄 나 홀로 산책" 은 도쿄 여행의 가장 좋은 동반자가 될 것이다.
도쿄 여행의 네비게이션이 되어줄 책
신간 『도쿄 나 홀로 산책』은 ‘지구를 걷는 방법 편집실’의 "aruco" 시리즈 중 하나로, 이 책은 도쿄 지역의 다양한 분야를 체험할 수 있도록 도심의 명소부터 교외의 캠프장까지 자세히 설명한다.
"aruco" 시리즈는 "여행을 좋아하는 여성"을 위한 작은 모험응원 가이드 북으로, 도쿄, 쿄토, 오키나와 등 일본의 유명 지역뿐만 아니라 영국, 프랑스, 베트남 등 해외 여러 도시에 대한 시리즈로 있다. 지구를 걷는 방법 편집실(地球の歩き方編集室) 편집부와 스태프가 직접 취재하여 만들어 도쿄 여행의 네비게이션 역할을 하며, 현지의 생생한 정보를 담아, 독자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책은 크게 네 가지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나 홀로 작은 모험 결정판"에서는 추천하고 이색적인 장소를 모았고, ▲"인기 & 최강 나 홀로 맛집 업데이트!"에서는 메인부터 디저트까지 모두 담았습니다. ▲"미(美)의 풀코스로 자신을 갈고닦는 나 홀로 휴일♪"에서는 느긋한 여행을, ▲"감춰둔 아트 스팟 & 지역별 산책 플랜"에서는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코스를 소개한다. 부록으로는 도쿄 내 주요 명소 지도와 여행 팁, 편집부 칼럼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신주쿠, 시부야, 하라주쿠, 긴자 등 도쿄의 70여 개 유명 지역 및 인근 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명소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어, 독자들은 자신의 취향과 일정에 맞춰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다. 50여 곳의 볼거리, 80여 곳의 맛집 및 카페, 50여 곳의 쇼핑 & 뷰티 플레이스는 모두 편집부와 스태프가 직접 방문 취재한 곳으로, 각 장소의 대표적인 메뉴와 가격, 특징 등을 세세하게 제공한다. 책 속 명소는 누구나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대중교통편을 정보가 담겨있으며, 발행 후에 달라진 정보는 원서 출판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정정 안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