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두뇌 인지 역량을 키워 주는
말랑말랑 두뇌발달 그림책 시리즈
4세 전후의 아이들은 인지 및 언어 능력이 발달함에 따라 상상력이 풍부해지고 글자에 관한 호기심도 늘어납니다. 아이들이 상상력과 어휘력을 키워 주는 그림책을 많이 접해야 하는 시기이지요. 〈말랑말랑 두뇌발달 그림책〉은 시선을 끄는 그림과 풍부한 색채를 활용해 아이들에게 시각적인 자극을 주고, 반복되는 문장 형식에 표현이 점점 확장되는 구성을 통해 우리 아이들의 감각 발달과 어휘력 향상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말문이 트이는 시기,
어휘력을 높여 줄 다양한 표현이 가득!
〈말랑말랑 두뇌발달 그림책〉 시리즈에는 언어 발달을 돕는 의성어, 의태어 표현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시각으로 느껴지는 감각적 자극과 머릿속에 떠오르는 이미지를 언어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돕지요. 게다가 시처럼 노래처럼 반복되는 문장들은 아이들에게 읽는 재미를 준답니다. 아이와 함께 소리 내 책을 읽으며 따라 하기 쉬운 표현으로 구성된 말놀이를 즐겨 보세요.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아이의 표현력이 자라날 거예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재기발랄한 이야기로
상상력과 창의력이 쑥쑥 자라요!
〈말랑말랑 두뇌발달 그림책〉에는 계절, 동물, 날씨 등 우리 주변에 흔히 있는 아이들에게 친숙한 대상이 등장합니다. 동글동글 귀여운 주인공이 좋아하는 선, 색, 소리 이야기가 다양한 장면과 함께 펼쳐지지요. 《삐뚤빼뚤 선》에는 길고, 짧고, 굵고 얇은 다양한 선에서부터 울먹울먹 먹구름으로 뭉쳤다가 주륵주륵 비가 되어 내리는 선들이, 《알록달록 색》에는 빨간 구름과 노란 호수, 파란 나무와 초록으로 칠한 우주가, 《와글와글 소리》에는 뽀득뽀득 눈 밟는 소리와 보글보글 주전자에서 물이 끓는 소리 등 우리 주변을 가득 채운 다양한 선, 색, 소리가 담겨 있어요. 통념을 깨는 채색과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 전개는 아이들에게 흥미를 주고,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 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