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개 언어 번역, 3,400만 부 판매 베스트셀러 작가 ★★
★★ 전미연설가협회 ‘명예의 전당’ 선정, 세계 최고의 연설가 ★★
★★ 전 세계 600만 명 리더십 교육, ‘리더들의 리더’ ★★
“단순히 화술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다.
당신의 삶을 바꿀 내적 능력을 길러주는 책이다!“
금세기 최고의 연설가가 전하는
‘강력한 메시지를 만들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16가지 방법’
존 맥스웰은 전미연설가협회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단 8명 중 한 명이다. 명실상부 세계 정상의 연설가인 그는, 이 한 권의 책에 50년 경력의 연설가로서의 지식과 통찰, 실용적인 기술을 모두 담았다. 말에 설득력과 힘을 싣기 위한 훈련과 노력의 과정, 메시지 전달의 성공과 실패에 관한 다양한 사례들, 청중과 소통하며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그만의 방법, 그리고 마침내 사람들의 행동을 이끌어내며 영향력을 얻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그가 일생을 바쳐 깨닫게 된 ‘영향력 있는 메시지를 만들고 전달하는 방법’에 대한 모든 것을 담고 있다.
존 맥스웰은 이 책을 통해 영향력을 만드는 강력한 메시지를 만들고, 그것을 전달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정보를 체계화해 ‘16가지 법칙’으로 정리해냈다. ‘누가, 무엇을, 어떻게, 언제 말하는가’라는 대주제를 토대로, 1. 신뢰의 법칙, 3. 확신의 법칙, 6. 콘텐츠의 법칙, 10. 간결함의 법칙, 12. 스토리텔링의 법칙 등 구체적인 방법론을 제시하고, 저자를 비롯한 위대한 연설가들의 흥미로운 사례를 통해 강력한 메시지를 만들고 그것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마인드셋을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안내한다.
억만장자 사업가이자 세계적인 멘토인 워런 버핏은 말했다. “지금 당장 당신의 가치를 최소 50퍼센트 높일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갈고닦는 것이다”라고. 사업을 하거나 수업을 하거나 학교에서 과제를 발표하거나 회사에서 프레젠테이션을 하거나 단순히 모임에서 대화를 하거나, 어느 모임에서든 발언을 해야 한다면 이 책에 담긴 법칙과 기술을 배우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의 말이나 소통의 목적이 뭐가 됐든, 청중의 규모나 장소와 상관없이, 당신의 메시지는 강력하게 최대한 효율적으로 전달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