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최고의 유아 창의성 미술 교재로 인정받는 닷 시리즈
창의력을 키우는 데 가장 중요한 시기, 3-6세를 위한 프리미엄 창의미술 콘텐츠!
닷은 3세부터 6세 유아를 위한 창의성 미술 교재예요. 2015년 영국에서 처음 출간된 닷은 아노락과 마찬가지로 광고와 과월호가 없는 주제별 잡지예요. 매호 하나의 주제를 선택해 풍성한 일러스트와 액티비티들로 알찬 구성을 선보여요. 어른들이 보는 매거진은 많지만,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매거진은 찾아보기 어려웠어요. 유럽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수준 높은 유아용 일러스트 매거진 닷을 공식 한국어판으로 경험해 보세요! 그저 읽기만 하는 매거진이 아니라 그리고, 오리고, 만들며 아이들이 능동적으로 놀이 활동을 펼칠 수 있는 워크북 형태의 매거진이에요. 닷과 함께 집에서도, 학교에서도, 학원에서도 쉽고 재미있게 창의미술 수업을 진행해 보세요. 소중한 우리 아이의 창의력과 감성이 자연스럽게 길러질 거예요.
닷만의 감성으로 펼쳐내는 ‘스포츠’ 이야기
발달 연령상 신체 발달과 건강이 핵심 과제인 3-6세 아이들에게 이번 닷 ‘스포츠 이야기’ 주제는 더 흥미롭고 친근하게 다가올 거예요. 신체를 움직이는 과정에서 아이들은 새로운 것에 도전할 수도 있고, 또래 친구를 사귈 수도 있으며, 몸을 움직여 주변 세상을 탐구해 가며 스스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요. 이번 닷 ‘스포츠 이야기’ 편은 마치 여러 권의 동화책을 읽는 듯한 다채로운 일러스트로 스포츠에 얽힌 이야기를 폭넓게 담았답니다. 닷을 읽고 나면 다양한 종류의 스포츠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무엇보다 스포츠가 신체를 움직여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활동이라는 것을 경험하게 될 거예요. 매일 단순하게 반복하는 공놀이가 아니라 더 확장된 개념으로서 스포츠를 아이들과 함께 즐겨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