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사]
돈과 권력과 명예에 대한 유혹을 부수고 그리스도를 따르는 참된 길을 명쾌한 설득력으로 교훈 하는 책이다. 성도들은 물론 교회의 지도자들에게도 경종이 될 뿐만 아니라, 세속적 가치관에 물들어 있는 일반인들에게도 신선한 충격을 줄 것이다.
_김명용 장로회신학대학교 총장
목적도 이유도 없이 살아가는 요즘 세대를 보면 안타깝다. 힘들고 지친 그들의 어깨를 어떻게 세워 주고 위로해야 하나 고민이 된다. 그럼에도 우리에게 소망이 있는 것은, 우리 이전에도 믿음의 길을 걸어갔던 사람들이 있었다는 것과 그들도 우리와 같은 고민을 하고 답을 찾았다는 사실이다. 그 답이 지금 여러분 손에 있다.
_김병삼 만나교회 담임목사
나의 무릎을 다시 펴게 한 조동천 목사님의 말씀에는 인간의 욕망을 꿰뚫어보는 예리함이 있다. 한 인간으로서, 남성으로서, 사역자로서, 신학자로서 진솔하게 삶을 내보이는 용기가 느껴진다. 혹시 부정적인 감정에 지쳐 있다면 이 책으로 회복하길 바란다.
_김필원 CBS 아나운서
우리가 고민하는 정체성의 문제, 삶의 방식의 문제 그리고 삶의 목적에 관한 문제에 대해서 예수님이 받으신 세 가지 시험을 통해, 저자 특유의 통찰력으로 흥미진진하게 써내려 간 책으로 적극 추천한다.
_문강원 원천교회 담임목사
조동천 목사님의 말씀 속에는 살아 계신 하나님의 능력이 깃들어 있다. 잠든 아이를 깨우는 따뜻한 부모님의 목소리처럼 우리 마음에 다가와 자그마한 떨림을 일게 하고, 그 떨림은 이내 퍼져나가 물결이 되고 파도가 되어 우리의 모습을, 우리의 삶 전체를 송두리째 변화시키고 만다.
_정재필 신촌교회 청년 / 서울예술대학교 재학
하나님의 말씀에서 정체성과 하나님 자녀로서의 삶의 태도 그리고 목적을 발견하고 뿌리를 내려 견고하게 다지기를 설득하고 있는 이 책은 인생의 향방을 알지 못해 방황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해갈의 물이 될 것이다.
_한기붕 극동방송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