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수의사회 추천 “동물병원에 대해 알고 싶다면 꼭 한번 읽어봐야 할 작품”
누적 조회수 500만, 댓글 수 1만 개 돌파!
울컥 눈물이 날 것 같은 ‘진짜’ 동물병원 이야기
『우리가 몰랐던 진짜 동물병원 이야기』는 동그람이에 연재 중인 유영태 작가의 인기 웹툰 <정이네 동물병원으로 어서 오세요>를 엮어낸 단행본입니다. 일반인들이 알기 힘든 동물병원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의료 현장에서 마주하게 되는 민감한 동물 이슈 등, 동물과 사람 사이를 잇는 동물병원의 이야기를 듬뿍 담아냈습니다.
이 책은, 서울시수의사회로부터 “독자들에게 반려동물의 질병과 건강 케어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생활 속 다양한 동물 문제를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만드는 만화”란 평을 받았으며, 청소년·성인 모두를 위한 추천도서로 선정되었습니다. 특히 수의사, 테크니션이 되고 싶은 꿈을 키우고 있다면 현업 종사자들이 겪는 다양한 사건과 그 속의 기쁨과 슬픔을 이 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책입니다.
2권보다 더 가슴 아픈 현실 ‘진짜’ 동물병원 이야기가 다시 시작된다!
사랑이 필요해서 아픈 동물을 만들어내는 보호자, 도시에서 내몰림 당하는 동물들, 끝내 안락사를 선택한 보호자의 눈물…. 동물병원의 일상에서 출발한 이 이야기는, 도시에서 살아가는 동물들에 대한 사회적인 책임과 문제들까지 놓치지 않고 빠짐없이 담아냅니다. 3권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진과 보호자뿐만이 아니라, 도시라는 환경 속 동물과 사람의 공존에 대한 이야기까지 폭넓게 다루었습니다.
3권에도 풍성한 단행본의 특전,
유정과 서정의 매력에 빠져드는 특별편 수록
2권에서 공개된 등장인물인 민아름 실장의 ‘비밀 가득한’ 캐릭터 설정 비하인드에 이어, 주요 등장인물인 유정과 서정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특별편을 수록했습니다.
‘동물병원에 갑자기 등장한 취객! 유정과 서정은 어떻게 대처할까?’ ‘동물하고도 어색한 유정! 사실 단짝이 있다는데?’ ‘티격태격 다투는 두 사람이 환상의 커플인 이유는?’ 같은 소소하지만 한번쯤 궁금해할 만한 만화 안팎의 숨은 이야기들을 특별편을 통해 재치있게 풀어냈습니다. 특별편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티격태격 다투지만 누구보다 서로에게 어울리는 동료이자 친구인 유정과 서정의 매력에 한층 더 푹 빠질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