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신(神)과 대화를 나누면서 깨우침을 이룬 책!
직접 신(神)과 대화를 나누면서 깨우침을 이루어가는 과정을 상세하게 기록한 책! 논픽션 《손도사 자전 천기소설 운명》은 현대 자본주의사회에서 성공·출세·부자가 되려고 열심히 노력하여 자수성가로 약 1천억 원 자산의 부자가 된 주인공의 이야기를 긴장감 있고 흥미롭게 기록한 책이다.
주인공은 인생의 가치관을 바꾸어 스스로 산(山)속으로 들어가 두문불출 10년 동안 「신통술 초월명상」으로 우주합일체가 되어 직접 신(神)과 대화를 나누면서 깨우침을 이루어갔다. 그런 후 드디어 우주 하늘 자연의 섭리와 참 진리의 ‘깨달음’을 얻고, 신통 도술로 21세기 운명예언가가 되었다.
우주 하늘 자연의 섭리와 참 진리의 ‘깨달음’을 얻은 삶의 기록!
10년간 산속 토굴 생활로 ‘6신통 8해탈’의 경지에 올라선 주인공 도사가 지난 세월 도(道) 닦는 과정과 세상에 나와 ‘인생역전’한 것을 모티브로 한 이 책은 인간의 한계상황에서 죽음을 각오하고 산속에 들어가 세상과 등진 채 홀로 겪은 산 생활을 소설형식으로 구성한 것이다.
하늘의 비밀 가르침을 담은 자전적인 형태의 《손도사 자전 천기소설 운명》은 단순히 소설이 주는 재미에만 국한하지 않고 인간의 관심 분야인 운과 관련한 내용을 주제로 하고 있다. 특히 사주, 관상, 손금 등 사람 개인이 타고난 운세와 운명을 소설 요소요소에 소개하여 여러 사람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주고 있으며, 저자 자신의 운명, 자전, 구도 이야기를 전개하면서 인간의 운명과 관련한 정보를 소설 전체에 담고 있다. 특히 우주 하늘 자연의 섭리와 참 진리의 ‘깨달음’을 얻은 삶의 기록을 세세하게 전달한다.
”기록은 역사를 만들고, 책을 통해 사실과 진실을 전달한다!“
주인공의 70 평생 삶의 기록인 이 소설은 현대 자본주의사회에서 성공·출세·부자가 되는 방법과 건강하고 즐겁게 100세 이상 잘사는 방법도 가르쳐 준다. 일반 사람들이 알 수 없는 것들, 즉 종교와 신(神)들의 비밀·개인들이 타고난 운명과 운세·전생업·조상업·업살(業煞) 작용·죽음·사후세계·천국과 지옥·부활의 진실·환생·영혼의 진실·기(氣) 작용·생명 에너지·암 치유·귀신병 치유·신통 의술·누구나 100세 무병장수 방법·모두가 성공 출세 부자가 되는 방법·모두가 잘살고 잘 죽는 방법 등을 공유한다.
한편, 이 책의 끝에는 특별부록 편으로 ‘손금종합운명진단’을 수록, 나쁜 운(運)에 대한 ‘문제 해법ʼ을 제안하고 있다. 상세한 그림과 함께 적절한 명칭 및 해설이 곁들여진 ‘손금종합운명진단’은 각 개인의 손금의 생김새에 따라 자신의 운명을 본인 스스로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가까운 상대의 손금까지도 전문가처럼 쉽게 해석할 수 있도록 했다.
“진짜 ‘잘사는 삶의 성공기술’을 흥미롭게 공개한다.”는 저자는 “기록은 역사를 만들고, 책을 통해 사실과 진실을 전달한다.”며 “좋은 책 한 권으로 평생 잘 사는 인생의 참 지혜를 얻으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