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동안 아는 사람들만 돌려보며 그들의 삶을 완전히 바꾸어놓은 비밀의 책!”
수많은 우여곡절을 겪고 국내 최초로 미공개 내용까지 모두 담은 완전판으로 돌아왔다!
100년 전에 쓰인 책이 있다. 처음에는 몇몇 기업가들에게만 편지 형태로 전달되던 강의용 책이었다. 책이 담고 있는 내용이 좋아서인지 이 책을 읽은 소수의 기업가들은 한결같이 그 효과를 체험하고 크게 성공하였다. 이에 성공한 소수의 기업가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이 책이 알려지지 않기를 바랐지만 저자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책을 공개하였다. 점점 입소문이 퍼지며 엄청난 부수가 팔렸고 책을 읽은 모든 사람들이 부와 성공을 성취했다는 실제 후기도 펴져 나갔다. 그런데 어느 순간 책이 사라졌다. 더 이상 사람들이 이 책을 읽지 못하도록 특정 세력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출간을 막아버린 것이다. 그 후 다시 소수의 아는 사람들만 읽는 그들만의 책이 되어버렸고 저자가 죽은 지 50년이 지나 저작권이 풀리면서 비로소 이 책은 다시 세상에 나올 수 있었다. 이처럼 수많은 우여곡절을 겪고 2005년 국내에 첫 출간이 되었고 지금까지도 많은 독자들에게 최고의 성공학 책이라 불리며 읽히고 있다.
이번 〈찰스 해낼 마스터키 시스템〉은 국내에서 한 번도 소개된 적 없는 미공개 내용까지 모두 담은 완전판으로 한국 독자에게 다시 찾아왔다. 이 책은 성공과 부를 끌어당기고, 끌어당겨진 성공과 부가 다시 또 성공과 부를 끌어당기는 선순환 시스템을 완전히 마스터 할 수 있도록 알려준다.
“생각을 바꾸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운명이 바뀐다!”
이 책으로 부와 성공을 끊임없이 끌어당기는 마스터키 시스템을 마스터하라!
우리는 주위에서 가끔 본다. 별로 똑똑해 보이지 않는 사람이 하는 일마다 성공하고, 매스컴에서 유명 인사로 오르내리며, 원했던 성공과 막대한 부를 손에 쥐는 것을 말이다. 바로 이런 사람들이 마스터키 시스템을 자기 자신에게 완전히 장착한 사람들이다. 이렇듯 마스터키 시스템은 지식이나 능력보다는 “마음먹기”, “생각하기”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움직인다. “부”를 생각하면 “부”가 따라오고 “가난”을 생각하면 “가난”이 따라오는 식이다. 생각은 모든 결과의 원인이 된다.
지금의 “나”는 당신이 지금까지 해 왔던 모든 생각의 결과물이다. 자신의 결과물을 바꾸고 싶다면 원인에서부터 이 악순환의 고리를 끊어야 한다. 따라서 원하는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서는 생각을 제어하는 일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고 이것을 위해서는 훈련이 필요하다. 원하는 생각을 지속하거나 부정적인 생각을 제어하려 할 때 처음에는 힘들지 모른다. 하지만 같은 것을 다시 생각할 때나 제어하려 할 때 처음보다 조금 쉬워진다. 그것을 의식적으로 반복하고 또 반복하면 습관이 된다. 습관은 행동으로 바뀌고, 바뀐 행동은 당신의 운명을 바꾼다.
이렇듯 마스터키 시스템은 당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서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 또 생각을 제어하는 방법은 무엇인지 알려준다. 그리고 그것을 실천하기 위한 ‘훈련법’도 제시한다.
다른 책에는 없는 ‘24개의 추가 마스터키’와 ‘용어 설명’ 독점 수록!
한국 독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재번역을 통해 책의 이해도를 높였다!
그동안 국내에 출간된 책에서 누락 됐던 추가 마스터키 24개가 최초로 수록되어 저자인 찰스 해낼이 사람들에게 전달하고자 했던 완전한 마스터키 시스템의 의미를 담아내었다. 또한 이 책에서 나오는 어려운 용어들은 따로 정리해서 쉽게 풀이하는 용어 설명까지 부록으로 담았고 의미가 모호하거나 부정확한 내용들을 수정, 재번역해서 독자들의 이해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