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용의 후손 민지 덕분에 이민조가 펼쳐 놓은 악몽 속에서 겨우 빠져나온 시우. 기뻐하던 것도 잠시, 세계 최강의 악당 대니얼 리가 나타나 시우 가족을 납치한다. 정신을 차려 보니 그곳은 CS 그룹 빌딩의 지하 22층 감옥. 삼면이 하얀 벽에 한쪽은 붉은 레이저 창살로 이루어진 좁은 감옥 속에 시우 가족은 물론이고, 두 번째 세계의 수많은 생물들이 하나씩 갇혀 있다. 곳곳에 CCTV가 달린 복도는 미로처럼 꼬여 있고, 마나 억제 가스 때문에 마나와 마법, 무공 등 시우 가족의 모든 능력이 사라져 쓸 수 없게 되었다. 게다가 안드로이드들이 매일 시우를 데려가 온갖 실험을 진행한다. 대니얼 리가 시우의 마나를 바로 흡수하지 않고 실험만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탈출은 쉽지 않고, 알 수 없는 실험은 계속되고, 대니얼 리가 데려간 큐제이가 돌아오지 않아 행방을 알 수 없는 불안한 상황. 이즈음 시우의 실험을 진행하던 안드로이드 KN-09가 주삿바늘을 무서워하는 시우를 배려하고 대니얼 리가 보지 않으면 실험을 하는 척만 한다. 이를 눈치 챈 대니얼 리에 의해 KN-09마저 사라진 어느 날, KN-08이 시우 가족에게 도움을 청한다.
“사라진 KN-09, 내 친구 스타빅을 찾게 도와줘!”
일생일대의 위기에 처한 시우 가족은 KN-08과 힘을 합쳐 사라진 스타빅과 큐제이를 찾아내 감옥에서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 세계 최강의 악당, 대니얼 리에 맞서는 시우 가족의 대탈출극이 시작된다.
**
독자 리뷰!
- 강력한 악당 이민조와 싸우는 시우의 고군분투가 흥미진진!
- 긴장감과 몰입감에 단숨에 읽었어요.
- 다양한 표현의 문장들이 아이의 문해력 향상에 도움이 돼요!
- 지루할 틈 없이 책장을 덮는 순간까지 몰입하게 되는 판타지 액션 히어로물!
- 판타지 액션 히어로물을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강력 추천!
- 이 책 왜 이제 알았죠? 너무 재미있어서 몰입해서 읽었네요.
- 어른도 흥미진진하게 볼 만한 판타지로 전 권을 사서 읽히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