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복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이다!
학생이든, 직장인이든, 주부든 상관없습니다. 목돈이 없다면 목돈을 마련하는 방법부터, 목돈이 있다면 어디에 어떻게 투자해야 하는지. 지금 당장 일대일 부자학 수업을 받아 보세요.
모아놓은 돈 없이 카드 빚만 쌓인 7년차 직장인, 부자를 꿈꾸다!
대학을 졸업하고 번듯한 기업에 입사해서 열심히 살아 온 7년차 회사원 선우민철. 샐러리맨 성공 신화를 쓰겠다는 목표 아래 야근도 불사하며 열심히 일하던 어느 날, 그의 앞에 나타난 세 사람으로 인해 그는 삶의 전환점을 맞게 됩니다.
코인 투자로 수십억을 번 후배, 주식 투자로 억대 수입을 올리는 중국집 배달원, 최고급 외제차를 굴리는 떡집 아주머니. 그들에 비하면 모아놓은 돈 없이 카드 빚만 쌓인 자신은 빛 좋은 개살구일 뿐, 벼락거지와 다를 바 없다는 현실을 깨닫고 좌절합니다. 신세를 한탄하던 주인공은 건물주 할머니의 도움으로 목욕탕을 찾아가 천만장자를 만나게 되고, 벌거벗은 몸으로 ‘부자 되는 방법’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합니다.
천만장자의 테스트를 거쳐 1박 2일간의 부자학 강의를 받게 되는 주인공 선우민철. 그는 과연 마이너스 인생에서 벗어나 부자의 출발선에 설 수 있을까요? 주인공 선우민철이 부자의 길로 나아가는 드라마틱한 여정이 펼쳐집니다.
당신이 부자가 되지 못한 이유를 아시나요?
사실 우리가 몰라서 그렇지, 부자 되는 방법은 생각보다 쉽고 간단해서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나 부자가 되지는 못합니다. 그 이유는 뭘까요? 가난한 사람과 부자의 출발선을 결정 짓는 것은 바로 ‘게으름’과 ‘두려움’입니다.
진정으로 부자가 되고 싶다면 돈 버는 방법을 찾아보지 않는 게으름, 배운 것을 실천하지 않는 게으름, 절약하고 저축해서 목돈을 만들어 투자하지 않는 게으름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그리고 실천에 대한 두려움, 잃는 것에 대한 두려움, 실패에 대한 두려움, 투자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게으름과 두려움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일생을 평범하게 살아가거나, 가난해지는 것에 익숙해지고 맙니다. 이 책은 게으름과 두려움에서 벗어나 부자의 출발선에 설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하나하나 알려 줍니다.
보통 사람이 부자 되는 가장 쉽고도 간단한 방법
이 책의 의도는 보통 사람들 누구라도 부자의 길에 들어설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동시에, 부자를 향한 의지를 불태우도록 돕는 데 있습니다. 또한 실화를 바탕으로 구성되었기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보통 사람들을 위한 부자 이야기입니다. 따라서 1박 2일간 이어지는 천만장자의 부자학 강의는 가난에서 벗어나 부자들이 걸었던 길을 따라 목돈을 만들고, 투자해서 부자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이고 실천적인 방법들을 다룹니다.
천만장자가 제시하는 방법들은 결코 복잡하거나 어렵지 않습니다. 돈의 속성, 신용카드, 현금 사용, 목돈 만들기, 채무 없애기 등 일상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들임에도 무심코 흘려보내는 것들을 파악하고 고쳐 나가는 것에서부터 시작합니다. 그러니 부담 갖지 말고 소설책 읽듯이 편하게 읽어 보세요. 이 책의 마지막 장을 덮었을 때, 부자의 출발선에 올라선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