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의 특징
1. 원어민이 사용하는 네이티브 엄마표 영어
미국에서 나고 자라 엄마표로 한국어를 배우고, 한국에서 자신의 아이에게 엄마표로 영어를 가르친 저자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집필한 리얼 엄마표 영어책입니다.
한국 사람들이 자주 틀리는 발음, 헷갈리는 단어와 표현 등을 콕 집어 알려 주고, 미묘한 뉘앙스에 대한 설명, 연어(collocation)를 통한 단어의 확장 등 문장을 따라 읽고 외우는 것에서 벗어나 문화를 이해하며 영어라는 언어를 깊이 있게 이해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2. 꼼꼼하고 철저한 감수
미국 명문 대학 출신으로 한국어와 영어를 둘 다 사용할 수 있고, 아이들을 기르고 가르치는 교사3인으로 감수자를 구성하여 교육적이고 실용적인 내용으로 구성되도록 내용을 깊이 고민하며 꼼꼼하게 감수하였습니다.
3. 세이펜과 QR 코드로 음원 제공
책의 모든 문장을 세이펜으로 찍어서 바로바로 들을 수 있고, 또 섹션별로, 과별로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QR 코드를 스캔해서 음원을 과별로 들을 수 있으며, MP3 음원을 다운받아서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4. 일상에서 사용하는 살아 있는 생활 영어
아이와 함께하는 하루 일과를 7개의 파트, 40가지 구체적 상황으로 나누어 미국인들이 생활 속에서 실제 사용하는 표현들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유아어, 의성어, 의태어, 감탄사 등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어 살아 있는 생활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5. 음원을 활용해 쉽게 만드는 영어 노출 환경
아이와 엄마표 영어를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어 동요, 영어 그림책을 각 과의 주제에 맞게 소개하여 영어를 더욱 확장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6. 저자 SNS를 통한 자료와 스터디 지원
저자의 인스타그램(@migookeomma)과 스터디 카페(cafe.naver.com/migookeomma)를 통해 이 책을 더 쉽게, 더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자료가 제공되고, 저자가 직접 리드하는 스터디가 진행됩니다. 혼자 하면 포기하기 쉽지만 함께 하면 서로 끌어 주고 밀어 주며 끝까지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