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노락만의 감성으로 펼쳐내는 부엌 이야기
부엌은 가족에게 아주 고마운 공간이에요. 가족의 구성원들은 아무리 바빠도, 맛있는 식사를 위해 부엌으로 모이거든요. 얼굴을 마주하며 인사할 수 있는 곳이죠. 늦은 저녁 식사를 마치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먹으면서 오늘 어떤 신나는 하루를 보냈는지 이야기하기에도 안성맞춤이고요. 부엌은 우리 가족이 화목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아주 특별하답니다. 그야말로 우리 집의 중심지라고 볼 수 있죠! 과거에는 부엌이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1800년대까지만 해도 부엌에는 냉장고가 없었대요. 어떻게 음식을 보관할 수 있었을까요? 또 미래에는 부엌이 어떤 모습으로 변할까요? 부엌에 대해 몰랐던 사실을 잔뜩 알아내고, 이 마법 같은 공간이 우리에게 주는 커다란 기쁨을 깨닫는 시간! 아노락 매거진이 펼쳐내는 감성 가득한 부엌 이야기를 통해 여러분이 부엌에서 요리하고, 떠들고, 복작거리는 시간을 더욱 많이 가지게 되기를 바라요!
쓰고, 그리고, 색칠하며 완성하는 영국식 창의 미술 워크북
아노락 매거진을 6세부터 9세 어린이들의 특별한 창의성 교재로 활용해 보세요! 돌아온 아노락 7호는 메인 주제인 ‘부엌’에 관한 이야기 이외에도 여러 가지 흥미롭고 재미난 창의 콘텐츠들을 포함합니다. 숟가락 극장, 아나운서 놀이 등 기발한 놀이 방법을 탐구하는가 하면, 행복한 추억을 기록하는 일이 주는 기쁨에 관해 생각해 보는 시간도 갖고요. 자기만의 부엌을 직접 그려 보거나 레스토랑의 신메뉴를 구상해 보는 코너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세계적 일러스트레이터들의 멋진 그림과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접하고, 능동적으로 잡지에 떠오르는 상상들을 자유롭게 표현해 보아요. 아노락을 펼치는 시간을 통해 어린이들의 감성과 예술성이 자연스럽게 길러질 수 있을 거예요.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스케치북이 되어 줄 아노락 매거진으로 퀄리티 높은 영국식 창의 미술 콘텐츠를 경험해 보세요!
★아노락을 먼저 접한 부모님과 선생님들의 리뷰★
“창의적인 미술 활동부터 아이의 자발적인 참여를 돕는 활동들까지 이보다 더 알찰 수는 없어요.”
“어린이 수준에 맞는 시사상식, 유머, 음악, 과학, 요리 등 다양한 분야의 이야깃거리들이 가득해요.”
“아노락을 펼치면 아이들과 함께 현대미술 전시회에 온 듯한 기분이 들어요.”
“아이가 한 번 보면 한 시간을 넘게 집중해요. 엄마표 미술을 하는 부모님들에게 강력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