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일러스트 매거진 아노락으로 달콤한 상상력 발휘하기
The Happy Mag for Kids! 아노락 매거진의 슬로건이에요. 아이들의 일상에 행복과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멋진 일러스트와 이야기, 창의적인 액티비티 등 수준 높은 구성을 선보이죠. 아노락을 통해 우리 아이들은 마음껏 읽고, 쓰고, 그리고, 상상하며 자연스럽게 창의성을 키울 수 있어요. 위트있는 농담과 눈을 사로잡는 재미 요소들도 곳곳에 뿌려 두었기 때문에 아이들이 집중을 잃지 않고 매거진을 오랜 시간 즐길 수 있을 거예요. 공원, 친절 편에 이어 발간되는 아노락 3호 주제는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 다른 나라가 즐겨 먹는 이색 아이스크림을 알아 보기도 하고, 다양한 버전의 아이스크림을 직접 그려 보는 등 아노락만의 기발한 콘텐츠들을 통해 아이의 상상력을 높일 수 있답니다. 아노락 아이스크림 편이 선사하는 달콤한 창의 놀이 활동 시간으로 일상의 행복을 한 스쿱 더해 보세요.
꽁꽁꽁!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얼리는 아이스크림
사계절 내내 우리에게 달콤함을 선물하는 아이스크림은 전 세계 사람들이 사랑하는 디저트예요. 모양과 종류도 제각각이고 맛도 다양하지요. 장미 혹은 라벤더 아이스크림은 어떤 맛일까요? 너무 향긋해서 아이스크림 주변에 벌이 날아다닐지도 몰라요. 꽃향기가 나는 아이스크림을 모아 두면 작은 아이스크림 정원 같겠네요. 비트, 옥수수, 당근, 호박 같은 채소 맛 아이스크림도 상상해 보아요. 벌써부터 입안이 싱그러워지는 것 같지 않나요? 요즘같이 땀이 비 오듯이 줄줄 흐르는 여름 날씨에 우리는 더 자주 아이스크림을 찾게 되는데요. 아마 행복하게 여름을 날 수 있는 비법으로 아이스크림만 한 게 없기 때문이겠죠. 뜨거운 여름을 차갑게 얼려주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에게 우리는 모두 고마운 마음을 가져야 해요. 이토록 우리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모두 모아 이번 아노락 매거진에 퍼담았어요. 어찌나 콘텐츠가 다채로운지 골라 보는 재미도 확실히 보장된답니다(아이스크림 골라 먹듯이 말이죠). 매거진을 덮을 때쯤이면 너무 시원한 나머지 몸이 덜덜 떨릴지도 몰라요!
놀면서 창의성 UP!
우리 아이 창의성과 예술 감각을 한꺼번에 길러주는 놀이 콘텐츠
아노락은 창의성을 키우기 최적의 나이인 6-10세 아이들을 위한 국내 1호 어린이 창의성 매거진입니다. AI 시대의 미래 교육을 이야기할 때 항상 언급되는 부분이 바로 ‘창의적 인재 육성’이죠. 창의성은 좋은 예술 작품을 접할 때 더욱 발달하는데요. 아노락은 전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이 그린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가득 채워져 있어 집에서 가볍게 매거진을 펼치는 것만으로 양질의 창의성 교육을 받는 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친구와 아이스크림을 나눠 먹으면서 흥미롭게 즐기기 좋은 이번 아노락 매거진에는 아이스크림 이야기뿐 아니라 자연의 동물들, 독특한 발음의 새로운 어휘를 배우는 코너 등 누리과정과 연계된 유익한 내용들이 포함됩니다. 아노락 아이스크림 편이 꾸려나가는 독자적인 콘텐츠들은 아이들이 책과 이야기를 즐기고, 서로 다른 생각을 존중하며, 예술적 요소에 관심을 가지는 어린이가 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아노락을 통해 아이들은 새로운 관점에서 생각하는 능력을 기르고, 자신의 상상을 자유롭게 표현해 내는 법을 터득하게 될 거예요. 아이스크림의 소중함도 다시 한번 느끼면서,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