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게이지 100% 살리는 스펜서쌤의 미국 영어’는 총 3권으로 구성된 시리즈 도서입니다. 1권은 사람 사귀기에서부터 길 묻고 답하기, 취미, 건강, 쇼핑하기에 이르기까지 일상생활에 필요한 기본적인 표현들을 배울 수 있는 ‘숨 쉬듯 매일 말하는 일상 회화 표현’을 다루고 있으며, 2권은 소소한 수다 떨기, 초대에 응하기ㆍ거절하기, 일정 변경 및 취소하기 등 사람을 사귀고 관계를 유지하는 데에 필요한 ‘센스가 돋보이는 사회생활 영어회화’를 다루고 있습니다. 3권은 이만 가 보려고 할 때, 화제를 전화하고 싶을 때, 공감이 잘되지 않을 때, 귀찮아 질 때와 같이 늘 겪고 있는 각종 상황에 따라 한마디를 해도 ‘대화의 격을 높이는 감각 영어 회화’를 담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회적 상황에 맞는 현실 뉘앙스가 담긴 자연스러운 미국식 영어, 센스 있게 말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어 표현, 한마디를 해도 상대방을 배려하면서 나의 품격을 높이는 영어를 통해 이제는 대화의 품격도 높여 보세요. 인간관계를 더욱 좋게 만들고, 말에 깊이를 더하는 영어 회화 표현을 알려 드리기 위해 “스펜서쌤”이 외국어로 만나는 새로운 세상, “시대인”과 준비했습니다. 영어의 기본을 뛰어넘어 재치와 유머 감각, 개성이 있는 영어를 쓸 수 있도록 스펜서쌤이 심혈을 기울여 핵심 표현들을 선별해 이 책에 담았습니다.
또한, 저자 스펜서쌤의 유튜브 강의(https://www.youtube.com/@EnglishwithSpencer)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교재 내용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강의는 순차적으로 업로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