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간이 살아가는 데 꼭 필요한 탈것을 한데 모은 지식 그림책 시리즈!
땅, 바다, 하늘… 자동차, 배, 비행기…
이런 탈것들이 있어서 우리는 더 멀리, 더 높이, 더 깊이
세상을 향해 나아갈 수 있었다
‘정말정말 신기한 탈것’ 시리즈는 우리 인간이 살아가는 데 꼭 필요로 하는 여러 탈것들을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추어 소개합니다. 땅, 바다, 하늘 등을 누비는 자동차, 배, 비행기…. 학교, 병원, 마트, 수영장 같은 동네 곳곳에 갈 때, 바닷가, 산, 놀이동산, 동물원 등의 주말 나들이 장소에 갈 때, 할머니 할아버지 댁, 제주도, 울릉도, 해외 여행지 등 방학 때 놀러 갈 때 자연스럽게 우리는 탈것을 이용하고 마주칩니다.
이렇듯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만큼 호기심과 흥미를 보이는 아이가 무척 많습니다.
“무겁고 거대한 비행기가 어떻게 하늘을 날아다니는 걸까요?”
“여객기 안은 도대체 어떤 모습일까요?”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구조하는 특별한 헬리콥터가 있대요!”
그럴 때 바로 이 시리즈를 아이에게 읽게 해주세요. 어린이 사고 수준을 고려해 친절하고 정확한 설명과 세밀한 그림이 가득한 책을 읽으며 지식도 알차게 쌓고, 창의성과 탐구력, 더 나아가 세상을 넓고 깊게 보는 눈을 키워요.
◆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비행기!
비행기에 대한 모든 것을 담아낸 이 책으로 아이의 창의성과 탐구력,
더 나아가 세상을 넓고 깊게 보는 눈을 기른다
비행기가 발명되기 전까지 우리는 오로지 땅과 바다로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하늘은 완전히 미지의 세계였습니다. 새들이 날고 구름이 떠다니고 멀리 해, 달, 별이 떠 있는 곳 정도로만 알고 있었지요. 그러다 비행기가 발명되고 다양한 기술이 더해지며 드디어 인간이 하늘을 통해 지역 간 이동을 하고 심지어 지구 너머 우주까지 갈 수 있는 시대를 맞이했습니다.
특히 비행기는 여러 탈것들 중에서도 속도가 최고로 빠르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제주도나 외국을 다녀오거나 텔레비전, 유튜브에서 비행기를 본 아이가 큰 호기심을 보이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럴 때 비행기에 대한 모든 것을 담아낸 『비행기가 좋아!』를 읽게 해주세요. 아이의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해줄 다양한 지식이 알차게 담겨 있답니다. 그리고 여객기는 물론 열기구, 군용 항공기, 헬리콥터, 글라이딩, 우주선 등 이 책에는 또 다른 나는 것들에 대한 재미난 이야기가 있어서 자연스럽게 교양까지 넓혀줍니다. 비행기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비행기가 좋아!』는 앞으로 가장 아끼는 책이 될 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