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과 함께하는 하루: 데니스 킨로의 365일 묵상집』은 해외 독자들이 아마존 리뷰에서 별 5점 만점에 5점으로 매우 높은 점수를 준 묵상집입니다. 해외 독자들의 독서 후기를 그대로 옮겨 봅니다.
Reverend Mikey
“이 책은 오스왈드 챔버스의 『주님은 나의 최고봉』 이후 가장 뛰어난 묵상집으로, 영적 순례를 돕는 목적으로 21세기 현대인을 위해서는 이 묵상집이 더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애즈베리 신학대학원의 졸업생인 나는 데니스 킨로 박사님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분은 훌륭한 학자, 깊은 경건의 사람이면서도 매우 현실적인 분으로, 이 묵상집은 그분의 그런 장점을 모두 담아내고 있습니다. 우리는 교회의 소그룹 모임에서 많은 경건 서적을 활용해 왔지만, 이 묵상집이 가장 깊은 나눔을 가능하게 했고, 또 영적 성장에도 가장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무엇보다 나 자신이 수년간 이 묵상집을 내 삶에 적용하면서 깊은 통찰을 얻고 큰 도전을 받았고 영적, 도덕적 성장에 말할 수 없는 도움을 받았습니다. 나는 많은 묵상집을 소유하고 있지만 이 묵상집은 앞으로도 평생 활용할 것입니다.”
Tiff, Adam & Marley
“킨로 박사님이 이 묵상집에서 가르쳐 준 하나님의 본성에 대한 깊은 통찰에 감사드립니다. 그의 가르침은 하나님을 더 잘 알고 하나님과 더 가까워지게 했으며,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성경을 더 잘 이해하게 도와주었습니다. 지난 3년간 이 묵상집을 읽으면서 매년 삼위일체 하나님과의 관계가 더 깊어졌습니다. 주님과의 더 깊은 관계를 추구하는 모든 사람에게 이 책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John M. Poling
“킨로 박사님은 최고의 신학자로서 히브리어와 성서신학 교수이며, 탁월한 설교자이자 열정적인 그리스도의 제자입니다. 이 책이 주는 통찰력은 대단하고 풍부하며 생각을 일깨웁니다. 내가 아는 여러 목사님은 이 묵상집을 먼저 설교 자료로 활용하다가, 이후에는 자신의 교회 전 교인들에게도 소개했습니다. … 이 책은 미국 경건주의의 보물과도 같은 분이 쓴 진짜 보물입니다. 선택한다면 결코 후회하지 않을 책입니다.”
Cameron Ury
“나는 이 묵상집을 오랫동안 개인 경건시간에 활용해 왔고, 또 내 설교의 핵심 내용으로 삼아 왔습니다. 저자는 깊이가 있으면서도 매우 실제적입니다. 예수님과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사랑이 모든 페이지에서 넘쳐납니다. 이 묵상집을 알게 된 것에 대해 너무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Amazon Customer
“이 묵상집은 내가 읽어본 것 중 가장 뛰어난 경건 서적으로 나는 수도 없이 반복해서 이 묵상집을 읽었습니다. 하나님을 알아가는 일에 격려와 지도가 필요한 젊은 성도들, 킨로 박사님의 마음과 학문적 통찰을 좋아하는 장년 성도들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Dan Casselberry
“이 묵상집은 하나님과 그분의 말씀, 그리고 그 뜻을 더 잘 이해하게 하고 은혜 안에서 자라도록 돕는 책입니다. 매일의 묵상 하나하나도 가치가 있지만, 그것을 모은 책은 그야말로 보물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더 나은 제자가 되기를 바라고, 그분을 삶의 주인으로 고백하는 모든 분에게 추천합니다.”
LCalhoun
“신학적인 깊이가 있고 복잡하지만 진리를 담은 묵상집입니다. 이 묵상집은 감정을 자극하면서 따뜻한 미소를 짓게 하는 것이 아닌, 마음을 넓히고 믿음이 깊어지게 하는 묵상집입니다. 나는 오랫동안 수많은 묵상집을 선물로 받았지만, 이 한 권이 가장 뛰어납니다. 주의사항은 당신을 깊이 생각하게 만든다는 점입니다”.
International Roamer
“나는 킨로 박사님의 묵상집을 날마다 소중하게 활용합니다. 이 묵상집에 나오는 성경 본문과 박사님의 설명은 그날 하루를 살아가기에 앞서 내 마음과 생각을 올바른 방향으로 향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H. Kelly
“모든 시대를 통틀어 가장 훌륭한 묵상집입니다. 이 책은 10대 청소년부터 노년에 이르기까지 모두에게 너무나 유익합니다. 이해하기 쉬우면서도 더 깊은 영적 삶으로 이끌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