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뱃속에 할머니와 아이가 들어있는 게 틀림없어!"
어느 마을에 빨간 모자를 쓰고 다니는 소녀가 살았어요. 그래서 사람들은 이름 대신 ‘빨간 모자’ 라고 불렀지요. 어느 날 빨간 모자는 아프신 할머니 댁으로 심부름을 갔어요.
할머니 댁으로 향하던 빨간 모자는 숲속에서 늑대를 만났어요. 배가 고팠던 늑대는 빨간 모자의 귓가에 속삭였지요. “할머니께 꽃을 꺾어다 드리면 좋아하실 거야.”
빨간 모자는 늑대의 꾀를 피해 무사히 할머니 댁에 도착할 수 있을까요?
팝업북으로 처음 만나는 세계 명작 이야기
〈세계 명작 팝업북〉 시리즈는 세계 주요 명작을 엄선해 유아의 발달 단계에 맞춰 짧은 글과 다채로운 그림으로 재구성했어요. 주인공들이 눈앞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듯한 팝업으로 원작의 주요 명장면을 만날 수 있지요. 원작의 재미와 감동은 그대로 살리고, 읽는 즐거움만큼이나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아 온 명작에는 시대를 초월한 보편적인 가치와 지혜가 담겨 있어요. 여러 갈등 속에서 사랑과 용기로 상황을 해쳐 나가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보면, 올바른 가치관과 삶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키울 수 있어요.
눈과 귀와 손이 모두 즐거운 오감 만족 그림책
〈세계 명작 팝업북〉 시리즈는 손으로 만지고, 눈으로 읽고, 귀로 들으면서 아름다운 세계 명작을 마음속에 한아름 담을 수 있는 오감 만족 그림책 시리즈예요. 이제 막 읽기를 시작하는 아이들의 기억에 쏙쏙 남을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읽기를 지원하지요.
책장을 펼치면 화려하게 펼쳐지는 팝업은 아이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고, 직접 조작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플랩들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직접 독해에 참여하게 만들어요.
또한 팝업북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세이펜 기능을 추가했어요. 직접 책 이곳저곳을 누르며 전문 성우들이 직접 읽어 주는 이야기를 듣다 보면, 어느새 빨간 모자가 되어 아슬아슬 가슴 졸이게 되지요. 글뿐만 아니라 캐릭터와 배경 곳곳에 숨은 다양한 음원들은 또 어디에서 어떤 이야기가 흘러나올까 즐거운 상상을 하게 만든답니다.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이야기도 함께 수록되어 있어, 독서와 영어 공부를 한 번에 할 수 있어요.
이야기를 실감나게 듣고, 읽고, 즐길 수 있는 〈세계 명작 팝업북〉 시리즈! 모험과 상상의 세계로 함께 떠나볼까요?
〈세계 명작 팝업북〉 시리즈
팝업으로 한 번!
글로 두 번!
한글과 영어를 지원하는 음원으로 세 번!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오감 만족 세계 명작 시리즈입니다.
뿅 하고 튀어나오는 팝업, 세이펜으로 듣는 등장인물들의 생생한 목소리, 내 손으로 직접 열어 보는 플랩!
책 속에 가득한 재미 요소는 이야기를 상상으로, 독서를 놀이로 만듭니다.
이제 막 읽기를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해 어린이들이 꼭 읽어야 할 주요 세계 명작을 짧고 유쾌한 글로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