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음악을 당신에게 선물합니다!”
하루하루를 기쁨으로 빛내줄 366장의 도톰한 음악 카드
하루 한 페이지, 경이로운 한 해를 보내고 싶은 이를 위한 음악 선물 〈1일 1클래식 1기쁨〉이 일력으로 나왔다. 영국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 국내 출간 즉시 클래식 음악 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른 보물상자 같은 책 〈1일 1클래식 1기쁨〉 중에서도 가장 빛나는 음악과 문장을 뽑았다. 매일 탁상에서 만날 수 있는 간결하고도 아름다운 형태의 질리지 않는 ‘클래식’ 주크박스다.
2월 29일을 포함한 만년 형태로 나온 이 일력은 QR 코드를 통해 그날에 딱 맞게 고른 최선의 클래식 음악 한 곡을 선사한다. 정통과 파격을 넘나드는 풍부한 선곡 리스트는 클래식 입문자는 물론 클래식에 정통한 애호가들의 귀도 놀라게 할 준비가 되어 있다. 책 원문에서 곡별로 발췌한 핵심적인 한 줄이 기분 좋은 한 해의 루틴을 만드는 자양분이자 단단한 교양 지식이 될 것이다.
엄선된 곡명과 메시지를 새긴 366장의 도톰한 카드 형태의 낱장을 그날 음악 감상이나 기분을 적는 ‘나만의 비밀 다이어리’로 삼을 수 있다. 음악을 듣고 생각난 사람이 있다면 ‘음악 엽서’로도 활용해보자.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유니크한 음악 선물이 될 것이다.
책상 위에서 빛나는 이 작은 큐브 주크박스는 하루를 빛내줄 기쁨 거리로 손색이 없다. 1월 1일, 심장을 뒤흔드는 합창단의 목소리와 커다란 북소리를 들려주는 요한 제바스티안 바흐부터 힘차게 시작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