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 신비를 한 꺼풀씩 벗기는 숨은 그림 찾기.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
태양과 달, 행성, 별들이 가득한 우주는 어릴 적부터 우리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공간이다. 밤하늘을 보면서 “우주에는 무엇이 있을까?”, “우주에 나가면 어떻게 될까?”, “우리 이외에 우주 생명체가 존재할까?” 같은 질문을 던지면서 아마득한 미지의 영역을 탐험할 날을 꿈꿔보곤 한다.
이 책은 두 곰과 함께 방구석에서 우주 탐험을 즐기면서 이런 호기심을 채울 수 있게 해 준다. 태양계의 항성인 태양, 지구의 위성인 달, 태양을 중심으로 도는 8개 행성과 왜행성, 그리고 우주를 탐사하면서 인류가 만들어낸 우주 정거장과 우주 식량 등 새롭고 흥미로운 우주 지식을 재미있는 이야기와 함께 읽으면서 어렵지 않게 우주와 친해질 수 있다. 또한 각 행선지의 모습을 담은 일러스트를 감상하면서 깨알처럼 숨은 그림을 찾고, 일러스트에 원하는 색까지 칠하면 우주 탐험을 세 배로 즐겁게 즐길 수 있다.
과학 시간에 배운 내용을 지루하지 않게 숙지하고자 하는 초ㆍ중ㆍ고등학교 학생들, 상식을 쌓으면서 집중력과 관찰력을 기르고 싶은 독자들, 정해진 루틴에만 익숙해진 두뇌에 활력을 불어넣고 싶은 직장인들, 자녀와 함께 숨은 그림을 찾으면서 상식까지 쌓고 싶은 부모님들, 두뇌 운동을 하고 싶은 어르신들 모두에게 이 책은 유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