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증강현실 색칠공부 / 초등교과 연계
우리 아이 한국사 첫 출발을 위한 ‘스마트 학습 놀이책’
설쌤과 함께 3D 증강현실 역사 여행을 떠나요!
지금,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한국사 공부가 시작됩니다.
증강현실을 이용한 스마트 컬러링북으로
선사 시대부터 고려 시대까지 한국사를 한번에!
『설민석의 한국사는 살아있다 1』 구성과 특징
(1) 카드로 보는 한국사
이야기가 시작되는 앞장마다 인물, 사건, 문화재가 적힌 한국사 카드가 있어요. 카드를 모은다는 기분으로 한국사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읽어 보아요. 책을 읽은 후, 카드만 봐도 어느 시대인지, 어느 나라인지 알 수 있다면 여러분은 이미 한국사 도사랍니다.
(2) 술술~ 쏙쏙! 쉽고 명쾌한 한국사
한국사 어렵지 않아요. ‘역사 술술’이 초등교과에 나오는 한국사를 술술 읽을 수 있을 수 있도록 도와줄게요. ‘역사 술술’을 읽고 신나는 색칠놀이도 했는데, 또 궁금한 것이 있나요? ‘역사 쏙쏙’이 역사 속의 인물, 사건, 문화재 빠뜨리지 않고 궁금증을 풀어드릴게요.
(3) 색칠하고 움직이는 한국사
한국사는 공부만이 아니라 놀이도 될 수 있답니다. 여러분 마음대로 한국사 도안을 색칠해 보고 증강세계의 한국사 친구들을 만나보아요. 한국사 친구들이 여러분에게 하고 싶은 말이 많다고 해요. 스마트기기(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PC)를 들고 여러분이 색칠한 그림을 비춰보면 놀라운 마법이 펼쳐질 거예요.
(4) 뚝딱! 퀴즈로 푸는 한국사
한 시대가 마무리되면 각 시대에 대한 퀴즈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점검할 수 있어요. 퀴즈를 뚝딱! 풀면서 각 시대의 주요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5) 척척! 가족과 함께하는 한국사
색칠놀이도 하고 증강세계의 친구들도 만났는데 한국사가 어려운가요? 그렇다면 ‘역사 척척’을 확인해 보세요. ‘역사 척척’은 여러분의 가족을 멋진 한국사 선생님으로 만들어 준답니다. ‘역사 척척’과 함께라면, 어떤 한국사 이야기도 척척 배울 수 있겠죠?
『설민석의 한국사는 살아있다 1』 증강현실 가이드
증강현실이란?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은 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를 하나로 섞는 최신기술이에요. 스마트한 3D 증강현실로 역사 속 인물/사건/문화재가 살아나는 마법을 경험해 보세요!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