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대웅 행정법총론 끝장내기 핸드북 개정 2판』은 작은 사이즈로 시험 바로 직전까지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니면서 지문들을 암기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기존의 「유대웅 행정법총론 끝장내기」로 공부하지 않았던 수험생들도 마무리 교재로 충분히 사용 가능하며, 자신의 약점을 발견하기에도 좋은 도구로 사용될 수 있을 것이다.
1. 출제되고 있는 모든 행정법 시험의 기출지문 반영
2. 고난도의 지문들부터 헷갈리기 쉬운 지문들까지 망라적 정리
『유대웅 행정법총론 끝장내기 핸드북 개정 2판』은 행정법의 방대한 분량으로 공부하기 힘들어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시험에 나온 적이 없거나 기출지문과는 직접적 관련이 없는 사항들을 제거하고 필요한 핵심내용만을 담았다. 그간 출제된 지문을 같은 내용의 판례이지만 표현이 다른 지문들까지 최대한 끌어모아 정(正)선지화시켰기 때문에 이 지문이 맞는지 틀린지를 맞출 수 있는 연습을 해야 하는 수험생들에게 본서는 행정법 암기 교재로서 매우 적합하다.
■ 출판사 리뷰
「유대웅 행정법총론 끝장내기 핸드북 개정 2판」은 『유대웅 행정법총론 끝장내기 개정 2판』의 ‘관련 지문 정리’만을 모아 놓은 책이다. 행정법의 기초를 어느 정도 다진 수험생들이 행정법을 정복하기 위해 선택하거나 또는 회독 수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수험생들이 그간 출제된 지문이라도 완벽하게 외우고 싶다면 반드시 선택해야 할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