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창의적인 게임이
세상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탄생하다!”
★전 세계 유일한 마인크래프트 공식 어린이 소설 시리즈
★세계 최초 한국어판 영어판 동시 출간!
★아마존,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영국·프랑스·독일·스페인 등 20개국 출간!
전 세계 유일한 마인크래프트 제작사 공식 어린이 소설 시리즈 제2탄
세계 최초 한국어판 영어판 동시 출간!
1억 2천만 유저를 가진 최고의 게임과 밀리언셀러 판타지 작가의 만남!
극비리 프로젝트 시리즈 2권 도서 전 세계 최초 미국과 동시 공개!
전 세계 1억 명이 넘는 유저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에 따라 마침내 2017년 7월 마인크래프트 제작사는 공식 판타지 소설 시리즈를 출간했다. 마인크래프트 게임 제작사 모장(MOJANG)과 세계적 작가들과 손잡고 마인크래프트를 바탕으로 모험에 찬 환상적인 이야기를 펼친다. 이 시리즈는 총 7권으로 완간되는데 도서가 정식 출간되기 전까지 모든 사항이 극비에 부쳐지는 세기의 프로젝트다. 1권은 《세계 대전 Z(World War Z)》의 작가 맥스 브룩스가 집필한 《마인크래프트 : 좀비 섬의 비밀》로, 책이 나오자마자 아마존,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가 된 것은 물론 영국·프랑스·독일·스페인 등 전 세계 20개국에 출간되었다. 1권 출간 후 2권의 도서 내용은 물론 작가조차 알려지지 않았다. 그리고 드디어 출간되는 2권 《마인크래프트 : 엔더 드래곤과의 대결》은 세계 최초로 영어판의 원고 완성 단계에서부터 발빠른 협의를 거쳐 한국어판이 동시에 출간된다.
세상에서 가장 창의적인 게임에 엄청난 상상력을 입히다!
이번에는 가상 현실 마인크래프트 게임이다!
이 책에 전 세계의 관심이 집중되는 이유는 간단하다. 쉽고 단순하지만 세계에서 가장 창의적인 게임으로 마인크래프트가 평가받기 때문이다. 그래서 한국을 비롯한 주요 선진국들에서는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과학, 건축, 코딩(소프트웨어 개발) 교육에 접목시키려는 노력과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기본 바탕으로 삼아 그 위에 밀리언셀러 작가의 재밌고 놀라운 이야기를 입힌 만큼, 이 책에 대한 독자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다.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리얼한 가상 현실 판타지 게임 소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이유는 2권에서는 바로 현실 세계와 비슷한 것들을 판타지 느낌으로 반영하기 때문이다. 이번 《마인크래프트 : 엔더 드래곤과의 대결》에서는 그 부분이 충분히 반영되어 가상 현실 게임 속에서 실제와 같은 감정과 고민을 하는 현재를 사는 아이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진한 감동을 준다.
《삼총사》 같은 비앙카, 앤턴, 에스메 세 사람의 모험과 우정!
십대의 고민과 불안, 우정을 섬세하게 그리다
1권이 낯선 섬에서의 모험과 생존을 다룬 《로빈슨크르소》와 같은 블록버스터 액션 영화 같은 이야기였다면, 2권은 《삼총사》처럼 서로의 단점을 보듬고 활약하는 세 사람의 모험과 우정에 중점을 둔 미스터리 추리 판타지 영화 같은 이야기다.
교통사고를 당해 전혀 움직일 수 없는 비앙카는 마인크래프트 가상 현실 안경을 받는데, 게임 속에서 같은 병원에 있는 앤턴과 에스메를 만난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의 뇌와 연결된 가상 현실 게임이어서인지 각자 해결하지 못한 현실 세계의 불안이 게임 속 몹으로 나타난다. 앤턴은 해골이, 에스메는 거미와 마녀가 나타나 공격하는데, 비앙카는 흉터 난 엔더맨이 나타난다. 이전 작품에서도 십대 아이들의 고민과 불안을 미스터리하면서도 섬세하게 그려 냈던 작가는 이번에도 아이들의 감정과 관계, 친구 이야기를 독특한 분위기로 풀어낸다. 거기에 소리 없는 아바타의 정체가 진짜 친구인지 아닌지에 대한 미스터리도 밝혀 나가야 하기 때문에 더욱 몰입도를 높인다. 《마인크래프트 : 엔더 드래곤과의 대결》을 보는 독자는 이야기 속의 고민과 미스터리를 해결하며 소설 속 주인공과 함께 여름과 불안을 날려 버리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