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코스 여행 말고 내 취향을 탕탕 저격하는 여행!
꿀잼보장 테마를 제안하는 맞춤형 여행 컨설팅북
낯선 바이러스의 시대는 비행기에 몸을 싣고 멀리 떠나는 여행보다 가볍고 소소하게 주말을 이용해 떠나는 국내여행을 찾게 만들었다. 잠시의 휴식과 새로운 공간에서의 시간을 위해 떠나는 여행인만큼 한 번에 무조건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하기보다는 내 취향과 입맛에 딱 맞는 여행을 찾아 즐기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까. 내가 원하는 ‘콘셉트’ 확실한 여행으로 해외여행 못지않은 만족감을 찾는 여행자들, 『주말여행의 모든 곳』은 그런 이들을 위한 가이드북이다.
“예쁜 벽화 마을에서 인생 사진을 찍고 싶어!”
“빵순이, 빵돌이를 위한 빵지순례 코스가 있을까?”
“패러글라이딩이나 서핑 같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어디지?”
이런 개인의 취향을 고려해 국내에서 즐길 수 있는 여행을 75가지 테마로 모아서 정리했다. 주말이나 짧은 휴가에 무엇을 해야 좋을지 어디를 가야 좋을지 고민하고 있다면 일단 이 책을 펼쳐보자. 지금의 나에게 딱 맞는 취향의 여행이 그 속에서 기다리고 있을지 모른다
휴대성 좋은 미니 코스북으로 더욱 완벽한 여행 준비!
16개의 대표 여행 도시 정보를 담은 별책 부록 증정
취향과 콘셉트를 추구하는 여행도 좋지만 그렇다고 동선을 고려한 코스 여행을 무시할 수는 없는 법! 일상이 바쁜 여행자가 즉흥적으로 떠나는 국내 여행길에서는 시간과 비용을 아껴주는 코스 정보가 빛과 같은 존재이기 때문이다. 그런 여행자를 위해 대한민국 대표 여행 도시 16곳의 정보 중 책 속에 소개 된 스폿들을 중심으로 엮어 총 11개의 여행 코스로 정리한 미니 코스북을 별책 부록으로 증정한다. 휴대성 좋은 미니 코스북으로 당일치기, 1박 2일 등의 주말여행 코스를 더욱 쉽고 간편하게 세울 수 있다. 코스북에 수록된 내용을 중심으로 자신의 취향에 맞는 명소를 더하고 빼며 나만의 여행 코스를 만들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