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상승 중인 가까운 타이완 남부, 가오슝
가장 많은 최신 정보를 담은 정통 가오슝 가이드북
상세하고 유용한 컨딩과 헝춘 정보 포함
부모님 모시고 효도 여행으로
자녀와 함께 가족 여행으로
친구와 함께 우정 여행으로
연인과 함께 데이트 여행으로
다양한 요리와 함께 맛집 여행으로
쉽고 부담 없이 가볍게 3시간 10분 만에 만나는 새로운 타이완 남부여행, 가오슝!
인천공항에서 3시간 10분 만에 타이완 남부를 다녀올 수 있는 가오슝이 저가항공의 지속적인 취항으로 대한민국 관광객을 끌어모으고 있다. 가오슝은 쉽고 가볍게 떠날 수 있는 타이완 남부의 중심 도시이다. 가오슝 시내를 걷다 보면 아름다운 도시에서 역사와 문화, 자연을 만날 수 있으며,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맛집이 곳곳에 있어 먹방까지 즐길 수 있다. 저가항공으로 더욱 쉽게 갈 수 있는 가오슝은 쉽고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여행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자는 젊은 여행자들이 시내의 가오슝의 미려도 역과 전통적인 번화가인 시즈완에서 맛보는 음식 정보를 찾기 위해 거의 모든 카페와 레스토랑을 찾아다니며 직접 먹으면서 찾은 음식점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알려주게 되어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이제 트래블로그 가오슝과 함께 가오슝 여행을 떠나보자!!!
트래블로그 시리즈와 함께 타이완 남부, 가오슝 여행을 떠나요!
여행이란 공간과의 만남일 뿐 아니라 새로운 감정과의 만남이다. 새로이 만나는 타이완, 가오슝은 쉽고 가볍게 떠나는 타이완 여행지로 인기가 치솟고 있다. 그런데 가오슝은 우리에게 공감되는 부분이 있는 타이완 여행지이기도 하다.
뭔가 쉽고 가볍게 떠나는 색다른 여행은 없을까? 어디론가 멀리 떠나고 싶기도 하지만 마음대로 휴가를 낼 수 있는 상황은 아니기에 직장인은 가까운 여행지를 선호한다.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가오슝을 알게 된 여행자가 대부분이다. 그런데 가오슝에 대한 정보는 블로그 정도만 있었다. 그러다가 2016년부터 가오슝은 대한민국 여행자에게 점점 익숙해지게 되었고 각종 TV의 여행프로그램인 ‘배틀 트립’ 등에 소개가 되면서 새로이 만나는 타이완 여행지로 변하고 있다.
우리에게 새롭게 다가온 가오슝은 2016년 겨울을 계기로 저가항공이 취항했으며 타이완 남부의 새로운 관광도시로 성장하고 있는 가오슝은 대한민국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친숙한 타이완 도시이다. 가오슝으로 떠날 수 있도록 준비된 트래블로그 가오슝과 함께 떠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