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지구를 도와줘!>의 후속작!
줄리언 레넌의 세상을 위한 두 번째 그림책
이 시기에 꼭 필요한 책_우피 골드버그
이 책을 통해 여러 사람의 행동이 바뀔 수 있기를 바란다._보노
나는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가 계속해서 읽고 싶어 할 책이라는 것을 확신한다._로리 버크너
우리의 아름다운 지구는 도움이 필요해요. 마법의 하얀 깃털을 톡톡 두드리고 상상을 하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도와줄 수 있어요. 이동 병원을 이용하면 의료 혜택을 받지 못하는 사람들을 직접 찾아가 치료해 주고, 약을 줄 수 있어요. 도시에 풀과 꽃, 나무를 많이 심으면 공기를 깨끗하게 할 수 있지요.
<지구를 지켜줘!>는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인 줄리언 레넌이 쓴 지구를 위한 두 번째 그림책이에요. 환경과 아이들에 관심이 많은 작가는 지구를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들을 친절하게 알려 주지요. 나와, 우리, 지구를 사랑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아름답고 알찬 그림책이에요. 책을 읽다 보면 우리가 지구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많다는 것을 배울 수 있답니다. 환경 보호를 통해 우리가 경험할 수 있는 긍정적인 변화들도 책에서 보여주고 있어요. 우리가 지구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에는 또 무엇이 있을까요? 아이와 함께 책을 읽은 뒤 함께 고민하고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그리고 작은 것부터 하나씩 실천해 보세요. 내가 사는 지구를 더욱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기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