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의 마지막이 될수록 수능은 어려워진다고들 합니다. 올해 6월 모의평가 세계 지리는 다른 과목에 비해 쉽게 출제되었지만 실제 수능에서 영어 절대평가로 인해 변별력이 절실해진 사회탐구영역의 난이도 상승은 당연하다고 생각됩니다. 이 모의고사는 2020학년도 수능 대비에 알맞게 어렵게 만들어졌습니다. 가장 어려운 난이도의 회차는 1등급컷을 44점까지 추정하며, 상위권이 탄탄한 세계 지리 선택자들 사이에서도 변별을 추구한 회차를 포함하였습니다. 킬러 문항들은 최근 수능의 경향에 맞게 만들어졌으며 수준 높은 추론 능력을 요하는 문항도 다수 수록하였습니다.
세움x골든타임 모의고사는 꼼꼼합니다. 총 4인의 저자들이 각각이 강조하는 포인트를 담아 집필하였습니다. 총 9회분 180제의 적지 않은 문항들로 지금까지 평가원이 출제하였던 유형, 올해 수능에 출제될 유형까지 모두 담도록 하였습니다. 정답과 해설에서는 문제 자체의 해설을 넘어 관련 개념까지 꼼꼼하게 짚어줍니다. 또한 풀어본 수험생들이 자신의 위치를 점검할 수 있도록 등급컷을 제공합니다.
세움x골든타임 모의고사는 양질의 문항만 출제하였습니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수능다운 골든타임 모의고사의 4회분와 함께, 난이도와 문제 퀄리티를 타협하지 않고 모두 갖춘 세움 모의고사의 5회분, 총 9회분으로 2020 수능을 완벽히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2020학년도 세움x골든타임 모의고사는 2019학년도 세움 모의고사, 2019학년도 골든타임 모의고사의 개정판(합본)입니다. 두 모의고사를 풀어보셨던 수험생은 구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 책에 대한 내용 미리보기, 대표문제 맛보기, 등급컷 및 오프라인 검토 후기 등의 정보들은 모두 병아리북스 페이지 http://blog.naver.com/chbooks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