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쟁이들이여, 부동산 투자로
부자가 되는 추월차선에 올라타자!
최근 한 설문조사에서 직장인들의 90%가 빌딩 소유주를 꿈꾼다고 발표했다. 평생직장이란 개념이 사라진 지 오래다. 월급에만 의존하지 말아야 한다. 당신은 어제와 다른 오늘을 선택해야 한다. 시간이 갈수록 가치가 올라가는 부동산에 투자하자. 일하지 않아도 나를 위해 일해줄 부동산 자산을 가져보자.
요즘 다주택자 규제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갭 투자를 하기에는 너무 늦지 않았을까? 갭 투자가 아직 유효할까?’에 의문을 갖는다. 하지만 아파트 가격 상승이 예상된다면 여전히 갭 투자는 유효하다. 또한 안정적으로 수익을 볼 수 있는 소형 물건에 투자해보자. 오피스텔, 갭 투자, 미분양아파트, 경매, 부동산 간접 투자 등 시선을 돌리면 작은 금액으로도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다. 스타벅스 커피값도 안 되는 땅이 있다고 한다면 믿겠는가. 그런데 사실이다. 그것도 아주 많이 있다.
많은 이들이 부동산 투자로 단번에 큰돈을 벌기를 꿈꾸지만, 큰 산을 옮기기 위해서 처음 해야 할 일은 바로 작은 돌 하나를 옮기는 것부터다. 작은 수익이라도 만들어보자. 부동산을 공부하고 경제에도 꾸준히 관심을 가지자. 멋진 인생을 위해서 어떤 오늘을 선택할 것인지는 오직 당신에게 달려 있다.
투자는 필수, 생존전략이 필요한 시대
평범한 사람도 부동산 투자로 부자가 될 수 있다!
부동산은 결코 어렵지 않다. 또한 큰돈을 가진 사람만 하는 것도 아니다. 당신의 자산을 늘려줄 부동산 공부를 통해서 적은 자금으로도 지금보다 풍요롭게 살 수 있다. 열심히 모으기만 하는 것으로는 의미가 없다. 부에 대한 사고의 전환이 필요하다.
현재 부동산 시장에는 각종 규제책들이 쏟아지고 있다. 부동산은 정책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정부정책의 의미를 이해하고 움직이는 것이 필요하다. 변화하는 시장의 큰 흐름을 읽고, 시장의 지표들이 무엇을 말하는지 깨달아야 한다.
부동산에 관련한 여러 이슈들을 보고 그것을 해석하며 이해하고, 앞으로 벌어질 일들을 가늠할 수 있다면 당신은 안정적인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있다.
이 책의 지은이는 20대 때 고시촌에서 인생역전을 꿈꿨지만 실패했다. 가난한 직장인으로 평범한 아기 엄마로 살다가 10년 전 부동산을 만나 공인중개사 자격증도 따고, 중개일도 하며, 경매와 NPL 등을 접하며 삶이 바뀌었다.
그렇게 전국을 누비며 빌딩 자산 관리에 관심을 갖게 된 그는 현재 강남의 중개법인에서 대형 부동산을 취급하며 빌딩을 파는 사람이 됐다. 10년 전 5,000만 원 전셋집에서 막막한 신혼을 시작했던 자신과 같은 평범한 이들에게 현실적인 투자 조언을 해주고자 이 책을 집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