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김경선
대학교에서 국어국문학을 전공한 뒤 아들 준수에게, 조카들에게, 동네 어린 친구들에게 재미있고 유익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어 글을 쓰고 있다. 2005년에 《미래과학사전》으로 과학기술부 과학문화재단에서 우수과학도서상을 받았고, ‘국립중앙박물관 음성안내 서비스’ 집필을 담당했으며, 《플러스 매거진》과 《리딩 매거진》 등을 기획했다.
그 동안 쓴 책으로는 《와글와글 할 말 많은 세계사1》, 《선택한다는 것》, 《떴다! 지식 탐험대-인체 박사 범인을 잡아라!》, 《떴다! 지식 탐험대- 출발, 공룡 멸종의 비밀을 찾아서!》, 《초등 필수 과학 동화》, 《돌멩이랑 주먹도끼랑 어떻게 다를까?》, 《지난 100년 우리는 어떻게 살았을까?》, 《엄마는 왜 맨날 영어 공부하래?》, 《세계 최고라는 꿈을 이룬 야구왕들의 이야기》, 《미니스커트는 어떻게 세상을 바꿨을까》, 《세계 민속 악기 탄생 설화》, 《내 보물 1호는 화장품》, 《커플은 힘들어》 등이 있다.
그림: 권정훈
연세대학교에서 국문학과 심리학을 전공하고 SI일러스트학교에서 일러스트를 공부했습니다.《아름다운 사람 박원순》《음악의 화가 드뷔시》《로마》《르네상스 문학의 세 얼굴》 등 여러 책에 그림을 그렸고, ‘The Musical’ ‘삼성카드’ ‘하나은행’ 등 여러 매체에서 다양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