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버 크로스
다양한 주제에 대한 책을 50권 넘게 저술한 바 있는 그는 전직 저널리스트였으며 10년간 라이프 매거진의 편집장으로 활약했다. 그는 또한 여러 신문사와 잡지사에 수백 번 기고했으며 여러 권의 소설도 저술하였다. 현재는 자신의 출판 및 인쇄물 컨설팅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암웨이 공동창업자들이 세운 원칙에 근거한 올바른 의사결정에 대한 지침이 되는 <영향력 있는 선택>의 저자이기도 하다.
<감수 프로필>
윤은모(평생부자를 꿈꾸는 한국 암웨이 더블 다이아몬드)
충남 예산에서 태어나 서울대 기계공학과, 서강대 경영대학원(MBA)을 졸업했다. 삼성전자(주)와 코카콜라 한국법인(BIK Inc.)에서 엔지니어로 근무한 후 한국IBM(주)로 옮겨 17년간 요직을 두루 거쳤다. 이후 세계적인 ERP(전사적 자원관리 소프트웨어) 대표기업인 SAP Korea에서 마케팅 및 영업총괄 임원, 한국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Korea)의 영업총괄 임원을 역임하고, 비지니스 컨설팅 기업인 콜럼버스 뉴포트 아시아(CNA Inc.)의 대표를 지냈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재직 시에는 세계 최고 부자로 알려진 빌 게이츠의 한국 방문 때마다 동행하며 우리나라 경제계의 부자들을 가까이서 만나보았다. 그 시절의 경험은 그의 삶에서 아주 특별한 자산이 되었다.
현재는 직장생활과 병행하며 시작했던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를 20년 가까이 성공적으로 지속하여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있으며, 꾸준한 인세적 수입을 키우면서 100세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자녀(딸)와 함께 참여함으로써 가족 비즈니스로 발전시키고 있다.
저서로는 <지갑이 마르지 않는 평생 부자>,<나는 왜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는가>가 있으며, 페이스북(facebook)에서 ‘평생부자가 되기 위한 지혜 <부자아빠 오늘의 교훈>’을 운영하고 있다.
(facebook 한글아이디:윤은모 / 영문아이디:eunmoyoon)
〈역자 프로필〉
최기원
연세대학교 영문학과 졸업. 연세대 국제대학원 국제관계학, 이화여대 통번역대학원 통역학으로 석사학위 취득. 현재 각종 국제회의에서 동시통역사로 활약하고 있고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전문번역가로도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월세보다 쏠쏠한 에어비앤비》, 《페이스북 마케팅》, 《고객카드로 이룬 테스코의 기적》, 《슈퍼잼 스토리: 잼 하나로 세상에 뛰어든 청년 창업 이야기》, 《나는 스무 살에 백만장자가 되었다》, 《대통령의 월급은 얼마인가?》, 《디자이닝 브랜드 아이덴티티》, 《아로마테라피 대백과》, 《어린이를 위한 요가》 등이 있고 《그래서 쉬운 영어》를 집필했다.